섹시 파티 VS 글래머러스 파티 룩, 맥이 제안하는 홀리데이 메이크업 시크릿

 ▲씨스타 보라 연말 파티 퀸 변신 (사진=온스타일 화면캡처)
 ▲씨스타 보라 연말 파티 퀸 변신 (사진=온스타일 화면캡처)

씨스타 보라가 파티 여신으로 변신했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맥은 걸그룹 씨스타 멤버 보라와 함께 다가오는 연말 모임에서 화려한 훈녀로 변신시켜 줄  '홀리데이 메이크업 시크릿'을 24일 공개했다.

맥과 보라가 제안하는 첫 번째 룩은 깨끗한 광 피부에 반짝이는 레드 립스틱으로 포인트를 주는 '섹시 파티' 메이크업이다.

결점 없이 빛나는 피부를 표현하기 위해 메이크업 전용 오일을 촉촉한 리퀴드 파운데이션에 믹스해 바른 후, 반짝이는 파우더로 입체감 있는 얼굴을 완성해준다. 다음 촉촉한 레드 립스틱으로 입술 산을 살려 전체적으로 발라주면 에지 있으면서도 섹시한 느낌이 물씬 풍기는 연말 파티룩을 완성할 수 있다.

 ▲맥 섹시 파티 룩 사용 제품
 ▲맥 섹시 파티 룩 사용 제품

두 번째 룩 '글래머러스 파티'은 눈매에 자신 있는 사람에게 추천하는 메이크업으로, 그윽한 브라운 계열 아이섀도로 스모키 아이를 연출해 고급스러우면서도 글래머러스한 느낌을 연출하는 것이다.

맥의 홀리데이 한정 아이섀도 팔레트 중 밝은 베이지톤으로 눈매에 음영감을 준 후, 블랙 펜슬로 속눈썹 사이사이를 채워 또렷한 눈매를 만든다. 아이라인 위와 아래 부분에 짙은 브라운 섀도를 덧발라 주고 마스카라로 속눈썹을 풍성하게 표현하면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반짝이는 골드 글리터를 눈 앞머리에 콕콕 찍어주면 화려한 눈매로 이번 연말 돋보일 수 있는 아이 메이크업 완성. 립은 눈매와 어울리도록 화사한 펄감이 있는 누드 립스틱으로 매치하면 맥이제안하는 고급스러우면서도 글래머러스한 파티 룩이 완성된다.

 ▲맥 글래머러스 파티 룩 사용 제품
 ▲맥 글래머러스 파티 룩 사용 제품

변명숙 맥 수석 아티스트는 "촉촉한 레드 립 포인트 룩과 스모키 아이는 연령대와 상관없이 연말 파티 모임에서 돋보일 수 있는 가장 좋은 룩"이라며 "이번 영상에서 보라씨가 알려주는 간단한 방법으로 이번 연말에는 파티 퀸으로 변신해 볼 것을 추천한다"고 밝혔다.

맥과 보라가 제안하는 홀리데이 메이크업 시크릿 영상은 온스타일 채널과 겟잇뷰티 셀프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염보라 기자 bora@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