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덕수리 5형제' 황찬성 (사진 윤지원 기자)
▲ '덕수리 5형제' 황찬성 (사진 윤지원 기자)

'덕수리 5형제' 황찬성이 아이돌 배우들에 대한 소신을 밝혔다.

황찬성은 27일 서울 건대입구 롯데시네마에서 열린 영화 '덕수리 5형제'(감독 전형준)의 언론시사회에서 "라이벌 아이돌 배우들에 대해 크게 생각하지 않는다"라고 말했다.

황찬성은 인기그룹 2PM 멤버. 드라마 '7급 공무원'으로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올해 '레드카펫'과 '덕수리 5형제'로 스크린 신고식을 치뤘다. 황찬성 외에도 제국의아이들 임시완, JYJ 박유천 등 많은 아이돌 배우들이 활약 중이다.

황찬성은 "라이벌을 생각하기보다는 나만 잘하면 된다는 생각이다. 누구나 연기를 준비하고, 결과물을 만들어내기 위해서 최선을 다한다. 연기하는 작품 챙기기도 벅차다. 다른 사람을 생각할 겨를이 없다"며 "배우로서 꼽는 롤모델은 정말 많다"고 설명했다.

'덕수리 5형제'는 만나기만 하면 물고, 뜯고, 싸우는 원수 같은 5형제(윤상현 송새벽 이아이 황찬성 부모님 김지민)가 주인공이다. 5형제가 실종사건을 파헤치기 위해 합동 수사 작전을 벌이는 코미디물.

윤상현은 '덕수리 5형제' 장남이자, 융통성 제로의 바른 생활 사나이 수교 역을 맡았다. 5형제에서 힘과 포스를 맡고 있는 둘째 동수 역으로는 연기파 송새벽이 연기했다. 송새벽은 조폭에 버금가는 비주얼이지만 마음만은 섬세한 소녀 감성을 가진 동수로 완벽 변신했다.

이아이는 5형제의 청순한 뇌를 자랑하는 셋째 현정, 황찬성은 포기를 모르는 6전 7기의 사나이 넷째 수근으로 분했다. 황찬성은 '으리으리한 의리'를 과시하는 경찰 지망생으로 열연을 펼쳤다.

5형제 중 가장 막내이자 제일 말짱한 수정 역은 드라마 '밥줘', '폼나게 살거야' 등에 출연한 아역배우 김지민이 맡았다. 이광수는 '덕수리 5형제' 곁에서 고군분투하는 어리바리 박순경으로 분한다. 영화의 반전을 갖고 있는 중요한 인물이다.

한편 '덕수리 5형제'는 12월 4일 개봉.

뷰티한국 연예팀 이수아 기자 2sooah@gmail.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