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아티스트 김활란이 자신의 스타 메이크업 노하우가 담긴 책 <김활란의 메이크업 뷰티>를 출간했다.

강혜정, 김효진, 송윤아, 신세경, 하지원 등 유명 여배우들의 메이크업을 담당하고 있는 그는 이 책에서 내추럴 메이크업에서부터 맨즈 메이크업까지 여성은 물론 남성에게도 필요한 메이크업 노하우를 소개한다.

또 피부타입 체크, 클렌징 비법 및 얼굴형과 이미지에 맞는 눈썹 디자인까지 완벽한 메이크업을 하기 위한 7가지 체크리스트도 포함되어 있어 본인의 숨겨진 메이크업 포인트를 찾게 도와주고 드라마틱한 효과를 경험할 수 있게 하는 지침서이자 뷰티 참고서가 될 것으로 보인다.

뿐만 아니라 화려한 무대 뒤에서 벌어지는 스타들의 리얼 메이크업 스토리를 도서 안에 공개해 김활란 원장과 인연이 있는 셀럽들과 메이크업 아티스트로서 그녀의 삶을 엿볼 수 있으며, 김활란 원장이 운영하는 <김활란뮤제네프>의 메이크업실 스텝들이 메이크업 모델로 간간히 출현해 도서출간에 의의를 더했다.

도서를 구입하는 모든 독자에게 <김활란뮤제네프>의 헤어&메이크업 스타일링 할인쿠폰이 도서 안에 포함되어 제공될 예정이다. 김활란의 메이크업 뷰티는 전국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도서출판 미호, 가격은 1만5000원

김수진 기자 sjkimcap@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