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용량에서 4배 늘어난 200ml 점보 사이즈로 선봬

 
 
프랑스 유기농 스킨 케어의 선두 브랜드 멜비타는 피부 산화를 방지하고 뛰어난 재생효과를 선사하는 베스트셀러 ‘아르간 오일’을 점보사이즈로 선보인다.

이 제품은 멜비타에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으로, 이번에 나온 점보사이즈는 용량은 기존 50ml에서 4배 늘어난 200ml 이다.

멜비타의 베스트셀러 ‘아르간뷰티 오일’은 사람의 손으로 직접 수확한 모로코의 에사우리아 지역에서만 재배되는 고품질 유기농 아르간 열매를 그대로 냉압착 (cold pressure)하여 생산한다.

‘아르간뷰티 오일’은 손으로 직접 열매를 부수어 껍질에서 씨앗을 분리하여 오일을 풍부하게 함유한 아르간 씨앗을 세심하게 선별한 후 최상의 A+품질을 위하여 냉압법을 통해 추출하는 과정을 거치게 되는데 1리터의 오일을 만들기 위해서 30kg의 열매와 정성 가득한 노동력을 요하는데 이는 3백만 모로코 여인들의 경제활동을 할 수 있도록 발판을 마련해 주고 있다.

이 제품은 필수 지방산과 스테롤 성분이 함유되어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어주며, 비타민E와 오메가6가 풍부하여 피부 보습력을 높여주고 산화작용을 막아 피부 재생에 도움을 준다. 또한 얼굴뿐 아니라 손, 발, 모발, 두피 등 건조해진 모든 신체부위에 사용하면 보습효과가 뛰어나며 모이스처라이저와 혼합하면 탁월한 보습효과를 얻을 수 있다.

한편 ‘아르간뷰티 오일’ 점보 사이즈는 신사동 가로수길 부티크를 비롯하여 롯데 백화점 잠실과 분당점, 현대백화점 신촌점, 여의도 IFC몰 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