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치인솔, 인기 작가 김종진과 함께 뷰티 웹툰 '솔 하우스' 연재

 
 
마몽드, 동성제약에 이어 이번에는 메이크업 브랜드 터치인솔이 뷰티 소재를 다룬 웹툰을 공개했다.

터치인솔은 1일부터 네이버 뷰티 커뮤니티 파우더룸 카페와 모바일 웹을 통해 웹툰 '솔 하우스' 연재를 시작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웹툰은 터치인솔의 연간 프로젝트인 문화 마케팅 일환으로 기획됐다. 다음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인기 웹툰 작가 김종진이 전개하는 솔 하우스는 과거가 베일에 쌓인 집주인 K가 운영하는 여성 전용 셰어하우스, 솔하우스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다룬다. 

룸메이트들이 각자의 환경 속에서 메이크업의 필요성과 즐거움을 깨달아 가는 과정을 에피소드 형식으로 풀어 내는 형식으로 그려질 예정이라는 게 브랜드 측 설명이다.

터치인솔 관계자는 "터치인솔 뷰티 웹툰은 광고 홍보성 목적이 아닌 실제 제품을 사용하는 1030 여성들의 스토리를 감성적으로 녹여내 자신을 사랑하고 스스로의 아름다움을 표현할 수 있도록 하는 '뷰티 계몽 웹툰'을 모토로 시작됐다"며 "실생활에서 쉽게 응용할 수 있는 뷰티 아이디어와 새로운 제품들을 알려줘 화장을 처음 하는 사람에게도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솔 하우스는 매월 1일과 15일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며, 매회 댓글 참여 등 이벤트를 통해 터치인솔의 다양한 인기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염보라 기자 bora@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