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기능성 프리미엄 화장품 '트리앤씨(TREEANNSEA)'가 올 겨울 궁극의 보습을 위한 '에스키모멜라(ESKIMOMELLA)’ 라인 5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에스키모멜라 라인은 클렌징부터 크림까지 겨울철을 위한 집중 보습 라인인 점을 감안해 영하 40도의 가혹한 추위와 강한 눈보라를 견뎌내야 하는 ‘북극’을 메인 키워드로 해 패키지를 준비했다.

먼저, 이탈리아 탄산수에 함유된 천연미네랄과 천연탄산 성분이 피부친화적 저자극 클렌징 효과를 선사하는 '스무딩 클렌징 워터'와 '리퀴드 무스폼', 캐모마일꽃수 성분이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 및 정돈시키고 보습력을 제공하는 '퍼타일 수딩 페이셜 미스트' 그리고 데이지 꽃 추출물과 트리멜라 성분이 만나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정돈시키며 나이아신아마이드의 함유로 미백 개선에 도움을 주는 '플레져 화이트닝 세럼', 메도우폼씨드오일, 청정 제주의 제주산소수가 어우러져 고영양의 유분과 수분을 공급하고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타임릴리즈 에이지 디파인 크림'까지 총 5종으로 구성된다.

특히 에스키모멜라 라인은 홍콩 디스커버리 백화점에서 진행된 특별 이벤트에서 현지 통관 분으로 준비한 수량이 이틀 만에 완판되며 트리앤씨의 대표 인기 제품 '타마누오일'에 이은 또 하나의 베스트셀러 제품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자체 제조시절과 유통채널로, 원료부터 용기까지 엄격히 관리되어 최상의 품질을 공급하는 트리앤씨의 전 제품은 자사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수진 기자 sjkimcap@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