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정(가명·29세)양은 어렸을 때만 해도 볼 살이 통통해 귀엽다는 얘기를 많이 들었다. 하지만 나이가 들면서 관리를 소홀히 하다 보니 얼굴형이 바뀌었다고 한다.

이런 김 양은 “턱 선은 처진 볼 살로 묻혀버리고 그냥 돼지처럼 동그란 얼굴로 변해버린 거 있죠. 이래선 안 되겠다 싶어 친구가 추천해준 병원에서 울트라브이리프팅 시술을 받았어요”라며 “시술이 끝나고 마사지까지 40분 정도 걸렸어요. 시술 후 2주 정도 자나자 턱 라인이 눈에 띄게 살아났어요”라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처럼 울트라브이리프팅 시술은 피부 진피층의 세포를 증식․활성화하고 콜라겐 생성을 자극함으로써 턱 선을 갸름하게 잡아주어 V라인을 완성시켜주는 시술법이다.

메이드유의원 박건환 원장은 “평소 얼굴에 탄력이 없고 볼 처짐이 심한 여성, 사각턱 축소로 얼굴을 작고 갸름한 V라인으로 만들고 싶은 여성, 단기간에 머물렀던 사각턱 보톡스의 효과를 요래 유지하고 싶은 여성, 운동을 해도 빠지지 않는 볼 살과 탁 살을 보다 갸름하게 만들고 싶은 여성, 광대부터 턱 라인까지 울퉁불퉁한 윤곽을 부드럽고 갸름하게 리프팅하고 싶은 여성들한테 울트라브이리프팅을 추천할 만하다”고 소개했다.

 
 
메이드유의원은 울트라브이리프팅 시술 시 PDO(폴리디옥사논) 쓰레드(Thread) 박형 타입의 니들을 사용해 피부와의 마찰을 최소화함으로써 통증을 최대한 줄인다. 또한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승인을 받은 종근당의 정품 PDO 실을 사용한다. 기존의 어떤 PDO 실과 비교할 수 없는 효과를 갖고 있다.

시술은 간단하다. 마취연고를 이용해 국소마취 한 후 실을 삽입하면 된다. 시술 시간은 시술 부위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지만, 평균적으로 20~40분 정도 걸린다.

또한 울트라브이리프팅 시술 시 통증과 멍을 완화하기 위한 3․3․3 시스템을 시행하고 있다. 우선 시술 전 3단계의 마취를 진행한다. 마취연고를 통한 1단계 피부마취, 신경주사를 통한 2단계 신경마취, 메이드유 주사를 통한 3단계 마취가 바로 그것이다. 다음은 시술 과정에서 카테터, 나노니들, 그리고 메이드유의원만의 노하우를 이용한 3가지 시술법이 적용된다. 마지막으로 시술 후에는 크라이오냉각테라피, 진정재생레이저, 유향․몰약을 이용한 3가지 진정법을 적용하고 있다.

박 원장은 “울트라브이리프팅은 시술 즉시 리프팅 효과를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으며, 1주 정도 지나면 지속적으로 콜라겐이 왕성하게 생성되면서 피부 탄력, 미백, 주름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며 “메이드유의원만의 3․3․3 시스템을 적용하면 멍과 통증을 50%까지 완화시킬 수 있다”고 설명했다.

윤지원 기자 alzlxhxh@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