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일리(illy)에서는, 연말을 맞아 푸짐하고 넉넉한 ‘해피 윈터 페스티벌’ 프로모션으로 기분 좋은 선물을 증정한다.

12월 한 달 동안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갓 볶은 커피의 로스팅과 풍부한 바디감의 크레마가 추출되는 것으로 유명한 일리 21개 캡슐 커피를 6박스 구입하면 일리의 베스트 에스프레소 머신인 ‘프란시스 프란시스 (Francis Francis) Y1’캡슐 커피 머신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다. 언제 어디서나 따뜻하게 카페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일리드립커피패키지 (일리 드립커피 2박스, 전용 도자 머그컵 1개)’까지 추가로 무료 증정한다.

일리 캡슐 커피는, 원두 선별에서부터 블렌딩, 로스팅까지 최고 수준의 연구 기술을 적용하여 각각의 캡슐에 7g의 미디움 로스팅 된 100% 아라비카 커피만을 담아 가정에서도 프리미엄급 에스프레소와 카푸치노를 즐길 수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일리카페코리아는 “이번에 선물로 증정되는 ‘프란시스 프란시스 (Francis Francis) Y1’ 머신은,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디자인 어워드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베스트 오브 더 베스트’를 수상한 캡슐 커피 머신으로, 일리만의 독보적인 특허 기술인 ‘아이퍼 에스프레소(Iper Espresso, 머신과 캡슐 커피 사이를 적정 간격 분리시켜 더욱 순수하고 깨끗한 에스프레소를 추출할 수 있는 기술)’가 적용되어 풍부한 크레마를 가진 무결점 이탈리안 에스프레소를 몇 초 안에 즐길 수 있는 스마트한 커피 머신이다”라고 전했다.

이번 일리의 ‘해피 윈터 프로모션’은 일리의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만 구입 가능하며, 매장별로 10대씩만 한정 수량 판매된다.

윤지원 기자 alzlxhxh@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