립스틱, 원피스 등 다양한 핑크 아이템으로 사라 스타일 완성

SBS 주말드라마 '미녀의 탄생'에서 한예슬(사라 역)이 사랑스런 핑크 스타일로 네티즌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극중 사라 캐릭터의 완전한 연기 몰입으로 호평을 받는 동시에 뛰어난 스타일링 감각으로 다양한 핑크 아이템을 멋지게 소화, 전지현을 잇는 스타일 아이콘으로 주목받고 있는 것.

이에 전신 성형한 완벽한 미녀 사라 역에 최적화된, 지나치게 예뻐서 현실성이 없다는 평을 듣고 있는 한예슬의 핑크 패션과 뷰티 스타일을 소개한다.
 

▲미녀의 탄생 한예슬 (사진=SBS 화면캡처, 에이바이봄 박선미 부원장 인스타그램)
▲미녀의 탄생 한예슬 (사진=SBS 화면캡처, 에이바이봄 박선미 부원장 인스타그램)

 원피스부터 핸드폰 케이스까지, 한예슬 핑크 패션

한예슬은 극중 아름다운 동시에 사랑스럽고 발랄한 사라 캐릭터를 위해 핑크 패션 아이템을 주로 선보인다. 1회 첫 등장 장면에서부터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 원피스로 화제의 중심에 서더니 핑크색 패딩, 앞치마, 핸드폰과 핸드폰케이스까지 다양한 핑크 아이템을 선보이며 핑크 공주로서의 면모를 뽐내고 있다.

핑크빛 틴트로 완성한 한예슬 립 포인트 메이크업

한예슬 핑크 스타일의 하이라이트는 입술에 포인트를 준 핑크 립스틱이다. 사랑스럽고 아름다운 사라 캐릭터를 위해 한예슬과 그녀의 전담 메이크업 아티스트 에이바이봄 박선미 부원장은 입술에 핑크 컬러로 포인트를 준 핑크 립 메이크업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한예슬이 최근 자주 바르고 나온 핑크레드 컬러의 '입생로랑 틴트 11호'는 이른바 '한예슬 핑크 립스틱'으로 불리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한예슬, 주상욱 주연의 SBS 주말드라마 '미녀의 탄생'은 매주 토일 밤 9시 55분에 방영된다.

염보라 기자 bora@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