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문화공간을 추구하는 커피전문점 ㈜카페베네(대표 김선권)는 연말연시에 실용적인 선물로 제격인 겨울 한정판 MD 상품 ‘윈터스토리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전국에 첫눈이 내리며 본격적인 겨울의 시작을 알린 가운데, 겨울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윈터스토리 컬렉션’은 포근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계절감을 한껏 살렸다. 크리스마스를 연상케 하는 레드와 2015 을미년 청양의 기운을 담은 블루 컬러를 사용했다. 디자인 역시 을미년의 상징인 양과 계절감을 느끼게 하는 눈꽃송이를 활용해 포근한 겨울 느낌을 연출했다. 특히, 윈터스토리 머그에는 새해에 바라는 일들이 모두 이루어지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폭신한 양 그림 안에 ‘Your Dreams Come True’라는 문구를 새겼다.

윈터레드와 윈터블루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는 베네보틀은 앞서 출시된 베네 보틀 시리즈와 동일하게 환경 호르몬 걱정 없는 친환경 소재 트라이탄을 사용한 BPA Free 제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윈터블루 보틀에는 다양한 모양의 눈꽃송이를 그려 겨울 특유의 분위기를 담았고, 윈터레드 보틀에는 따뜻한 느낌의 골드 컬러를 사용해 양이 눈 속에서 뛰노는 모습을 그려 넣었다. 여기에 보틀을 포근하게 감쌀 수 있는 보틀니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온기를 유지하며 보온성을 높이는 것은 물론 보틀을 보호해주는 역할을 한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지난해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으로 출시한 조이텀블러 레드에디션이 판매 2주 만에 완판되는 등 소비자들의 반응이 좋았던 것을 고려해 연말연시 사랑하는 이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MD 상품을 새롭게 개발했다”며 “카페베네의 윈터스토리 컬렉션을 소중한 지인들과 나누며 따뜻한 크리스마스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윤지원 기자 alzlxhxh@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