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처럼 아름답고 싱그러운 이미지와 함께 빛나는 완벽 민낯 공개

 
 
걸그룹 카라 멤버 구하라가 이번에는 SK-II 홍보대사로 나섰다.

SK-II는 연말을 기념해 출시한 '피테라 에센스 2014 리미티드 에디션' 홍보대사로 구하라를 발탁했다고 5일 밝혔다.

평소 굴욕 없는 민낯 여신으로 소문난 구하라는 바쁜 스케쥴 와중에도 철저한 자기 관리로 유명한 아이돌 중 하나. 특히 패셔너블한 스타일과 함께 아기 같이 빛나는 피부가 명실공히 '비주얼 아이돌'로 사랑 받고 있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이번 SK-II 피테라 에센스 2014 리미티드 에디션과 구하라의 만남은 그녀의 피테라 에센스 사랑에서 비롯됐다. 평소 빛나는 피부 비결로 철저한 스킨케어를 이야기하는 그녀는 "피테라 에센스는 피부에 순하게 작용하면서 바쁜 스케쥴로 지치고 피곤한 피부에 에너지를 선사해준다"고 애찬할 만큼 피테라 에센스 매니아로 알려져 있다.

특히 이번 연말을 맞이해 SK-II에서 선보이는 피테라 에센스 2014 리미티드 에디션은 플라워 패턴을 입혀 구하라의 싱그럽고 청순한 분위기와 더욱 잘 어울린다는 평가다.

12월 한 달 간 선보이는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SK-II의 상징적인 제품이자 대표적인 베스트 셀러인 SK-II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피테라 에센스)의 보틀에 특별한 4가지 디자인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피테라 에센스가 선사하는 맑고 투영한 피부 기적에서 영감을 받은 이번 디자인은 선물 받는 이의 영원한 아름다움을 표현한 것으로 4가지 꽃(튤립, 프리지아, 수국, 사이프러스)을 형상화했다.

피테라 에센스 2014 리미티드 에디션은 연말까지 한정 수량으로 전국 SK-II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SK-II는 피테라 에센스 2014 리미티드 에디션에 제인패커 플라워의 생화 포장 서비스를 더한 'SK-II x 제인패커 생화 포장 이벤트'는 15일까지 신세계백화점에서 30만원 이상 구매 시 한정 수량으로 받아볼 수 있다.

염보라 기자 bora@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