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힐러' 지창욱 (사진 쉘위토크)
▲ '힐러' 지창욱 (사진 쉘위토크)

‘힐러’ 지창욱이 반전 매력으로 시청자를 공략한다.

5일 KBS2 새 월화드라마‘힐러’(극본 송지나, 연출 이정섭 김진우) 측은 주인공 지창욱의 촬영 사진을 공개했다

지창욱은 업계 최고의 심부름꾼 ‘힐러’ 서정후 역을 맡았다. 서정후는 짐승 같은 촉과 무술실력으로 어떤 의뢰든 완벽하게 성공하는 심부름꾼. 박민영(채영신 역)을 밀착 조사하라는 새로운 의뢰를 받고, 그녀의 직장인 인터넷 신문사의 신입 기자 ‘박봉수’로 위장취업한다.

지창욱은 힐러와 봉수를 오가며 다양한 매력으로 여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행동과 표정, 눈빛과 말투까지 섬세한 연기로 극중 위장취업을 하게 되는 서정후의 이중생활을 완벽히 표현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 속 지창욱의 모습은 180도 다른 반전 매력을 선사한다. 올블랙으로 무장한 어두운 밤의 심부름꾼 ‘힐러’ 서정후는 날카로운 눈빛과 강렬한 포스를 내뿜으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누군가를 바라보며 예리하게 상황을 파악하고 있는 듯한 모습에서 프로페셔널한 심부름꾼 힐러의 면모가 드러난다.

반면 박봉수의 모습은 서정후와 정반대다. 지창욱은 화사한 색감의 코트와 훤칠한 외모로 훈남 신입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다. 순진한 표정으로 선배 채영신을 바라보고, 가지런히 손을 모아 가방을 쥔 모습은 어수룩함이 느껴진다.

한편 ‘힐러’는 정치나 사회 정의 같은 건 그저 재수 없는 단어라고 생각하며 살던 청춘들이 부모세대가 남겨 놓은 세상과 맞짱 뜨는 통쾌하고 발칙한 액션 로맨스다. '내일도 칸타빌레' 후속으로 12월 8일 첫 방송된다.

뷰티한국 연예팀 이수아 기자 2sooah@gmail.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