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를 시작으로 오휘, 숨, 이자녹스는 물론 남성화장품 브랜드까지 총 출동

LG생활건강이 민족 명절 추석을 맞아 한방화장품 브랜드 후를 시작으로 오휘, 숨, 이자녹스는 물론 남성화장품 브랜드까지 주력 브랜드로 구성된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하늘의 기운을 담은 최고의 선물 ‘후 천기단 왕후세트’

 
 
궁중브랜드 후의 최고급 프리미엄 라인 ‘후 천기단’이 한국 패션계의 거장 강희숙 디자이너와 협업을 통해 내놓은 왕후세트다.

‘천기단 라인’ 은 청나라 자희 태후가 이용한 황후미용비방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것으로, 피부를 젊고 건강하게 가꿔주는데 효과적인 30여가지 약재를 배합한 성분을 함유했다.

‘산삼옥주’, ‘녹용분골’, ‘황금주목’ 등의 3가지 궁중처방이 농축된 ‘천기비단’을 함유해 피부 속부터 영양감을 더하며 얼굴에서 꽃이 피어나는 듯 피부결을 밝고 환하게 가꿔주는데 탁월하다. 노화로 고민인 30대에서 50,60대까지 폭넓은 연령층에 모두 적합하다.

제품은 스킨 150ml / 로션 110ml / 에센스 40ml(축소형)/ 크림 25ml(축소형) 등으로 구성된 정품 5종과 스킨 / 로션 / 에센스 / 아이크림 / 크림 / 립팔레트/ 환유고 등 증정 7종으로 구성된다.

건조한 피부를 위한 초보습 라인 ‘오휘하이드라포뮬라모이스처 3종 세트’

 
 
항상 건조함에 시달리는 피부의 자체 보습력을 높여주는 초보습 라인이다. 피부 보습성분이 풍부해 아침저녁으로 발라주면 풍부한 보습 텍스처가 건조한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부여하여 오랫동안 촉촉하고 매끄러운 우유빛 피부로 유지시켜 준다.

피부 보습막을 형성해 유해한 외부 환경에서 피부를 지켜준다. 초보습그린 성분 및 각종 미네랄 영양분이 피부 속부터 촉촉하게 채워주고, 탱탱한 탄력으로 마무리 해준다. 끈적이지 않는 가벼운 사용감으로 보습과 탄력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다.

제품은 스킨 150ml / 에멀젼 130ml / 크림 30ml(축소형) 등 정품 3종과 스킨 /에멀전 /클렌징 폼 /셀파워 넘버원 에센스 /포르테 에센스 등 증정 5종으로 구성됐다.

자연발효로 피부에 숨을 주는 ‘숨 1102 3종 세트’

 
 
6가지 유기농 허브성분을 3년간 자연 발효시킨 허브발효 라인 ‘숨 타임 에너지 스킨 리셋’은 로즈힙, 타임, 로즈마리, 세이지, 라벤더, 포도 등 6가지 유기농 허브식물을 발효시킨 ‘오닉스’ 성분을 주요성분으로 하고 있다.

특히 ‘숨 타임 에너지’에 사용한 허브는 세계적으로도 철저하기로 잘 알려진 독일의 유기농 검수업체인 ‘BCS OKO-GRANTIE(비씨에스웨코-그란티)’에서 인증 받은 것을 사용했다.

유기농 허브 발효 성분인 ‘오닉스’는 피부 자극을 줄이고, 피부 리듬 교란을 억제해 주어 건강하고 활기있는 피부를 만들어 주는 탁월한 발효성분이다.

이외에도 발효배, 발효 사탕수수, 약용 마이타케 버섯 등 4가지 발효식물 추출물이 함유됐다. 우선, 발효 배는 각질의 주기를 정상화 시켜 주어 피부리듬을 규칙적으로 만들어주는 등 탁월한 보습력을 자랑한다.

제품은 스킨 150ml / 로션 120ml / 크림 20ml 등 정품 3종과 시크릿에센스/바이탈에센스/아이크림/대즐링베이스/오버나이트팩 등 증정품 5종으로 구성됐다.

신비로운 자생의 힘을 소망하는 ‘후 비첩 자생 에센스 2종세트’

 
 
‘후 비첩 자생 에센스’는 궁중 한방처방의 3대 비방에서 비롯된 ‘공진비단’, ‘경옥비단’, ‘청심비단’ 등의 3가지 처방에 생명력의 근본이 담긴 ‘초자하비단’이라는 궁중처방이 합쳐진 고기능 한방 에센스다.

‘초자하비단’은 피부 스스로 문제를 인식해, 노화된 피부에 활력을 더하고 피부를 새롭게 활성화 시키는데 도움이 되도록 집중적인 영양을 공급하는 ‘후’만의 고유 처방을 도입, 기존 제품과는 차별화되는 사용감을 자랑한다.

특히, ‘자생 에센스’라는 이름처럼 피부 스스로 문제점을 인식하고 집중적인 영양공급을 해 줘 환절기 피부의 근본을 건강하고 균형 있게 바꿔주는 역할을 하는 제품이다.

제품은 비첩 자생에세스(45ml) / 자생에센스(축소형 20ml) 등 정품 2종과 스킨 / 로션 / 크림 등 증정 3종으로 구성됐다.

태초의 생명력을 담은 태반 화장품 ‘이자녹스테르비나 3종세트’

 
 
이자녹스테르비나는태반 연구와 관련한 세계적인 인프라와 시스템을 보유하고, 양질의 태반을 획득, 태반 내 유효 성분을 손실 없이 추출하는 특허기술을 지닌 차바이오앤 산하 차태반연구센터(CHA Placenta Institute)의 공동 연구로 출시된 제품이다.

피부 생명의 비밀을 푸는 코드인 “rHPP-8™”은 차태반연구센터에서 발견해낸 피부 재생에 좋은 8가지의 핵심 성분을 피부에 가장 이상적이고 안전한 형태의 화장품 포뮬러로 재현한 성분으로 피부 세포 생성 및 성장 시스템에 활용하여 피부세포를 재생, 활성화시키고 노화 및 외부 유해 환경으로 인해 약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하는 등 연령과 피부타입에 상관없이 최고의 효과를 부여한다.

제품은 스킨 150ml / 에멀전 150ml / 크림 25ml 등 정품 3종과 소프너/에멀전, 세럼/크림, 인텐시브마스크 3매 등 증정 5종으로 구성됐다.

젊은 피부를 위한 ‘보닌더 스타일 블루’ 세트
보닌 더 스타일 블루는 수분공급과 피부 탄력의 효능을 증대시키기 위해 증류 추출법의 매커니즘을 활용, 남성 피부의 힘을 극대화하고, 생기를 회복시켜 주는 제품이다.

세이지, 타임, 로즈마리, 라벤더 등 피부정화에 효능이 있다고 알려진 4종의 허브를 100% 순수 증류법으로 추출한 성분이 들어있어, 음주, 흡연 등 각종 스트레스로 거칠고 칙칙해진 남성 피부를 맑고 생기 있게 만들어 준다.

제품은 에프터쉐이브 150ml / 로션 150ml 등 정품 2종과 에프터쉐이브 / 에멀젼 등 증정 2종으로 구성됐다.

피부 밸런싱 파워 높여주는 ‘오휘포맨하이드라’ 2종 세트

 
 
흡연, 음주, 스트레스 등의 피부 유해 환경 노출 빈도에 주목하고 PH밸런스를 맞추는 핵심인자 NHE-1를 발견, 남성에게 가장 필요한 밸런싱 파워를 제공한다.

특히, 피부의 밸런스를를 극대화 시키는 축복의 씨앗 ‘블랙 커민(Black Cumin)성분’이 들어있다. 예로부터 이집트 곳곳에서 발견되었던 만병통치약으로 알려진 ‘블랙 커민(Black Cumin)’은 최적의 피부 PH상태를 유지시키는 핵심 인자 NHE-1의 활동을 촉진시켜, 균형을 잃은 피부의 PH 밸런스의 정상화를 도와 밸런싱 파워를 극대화 시켜준다.

제품은 스킨 135ml / 로션 115ml 등 정품 2종과 스킨 / 로션 / 폼클렌져 등 증정 3종으로 구성됐다.

고품격 남성한방 화장품 ‘후 군 자양’ 2종 세트

 
 
황제의 피부와 몸을 보해주는 ‘생맥산’, ‘서호용정차’ 등에 백금을 더해 차별화한 남성 한방화장품이다.

정향, 매실, 생강, 감초, 당귀, 대추, 천궁 등이 고루 처방되어 남성의 피부결을 곱고 윤택하게 해주며, 중년 남성의 피부 고민인 보습과 항염작용 등에도 관여해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 주는데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등 중년 남성을 위한 선물에 제격이다.

제품은 스킨 140ml / 로션 100ml 등 정품 2종과 스킨 / 로션 / 라푸마 고급 등산양말 등 증정 3종으로 구성됐다.

 
 
한편 계열사인 더페이스샵에서도 주력 제품으로 구성된 추석 선물세트가 출시됐다.

먼저 6년근 홍삼과 자연산 송이 등 프리미엄 원료를 고농축으로 담아낸 토너, 에멀전 세트로 구성된 ‘천삼송이 2종 스페셜 세트’는 엄선된 한방 약재를 9번 찌고 말리는 과정을 통해 원료의 미용 효과를 극대화하고 독성을 최소화하는 한방가공법인 ‘구증구포포제법’이 적용된 제품으로 건조해지는 가을철 피부의 잔주름 등 노화가 걱정되는 중년 여성에게 선물하기 좋다.

1등급 6년근 홍삼을 함유해 건조한 피부에 보습 효과를 주고, 청정지역인 강원도 양양의 소나무 뿌리에 자생하는 자연산 송이버섯에 함유된 각종 비타민 및 미네랄 성분이 피부에 적극적으로 영양을 준다.

순수 자연발효 기법의 캐피어(Kefir: 티벳버섯) 추출물 원액이 함유된 프리미엄 주름개선 기능성 에센스 세트인 ‘스밈 발효 원액 에센스스페셜 세트’는 세계3대 장수마을 중 하나인 코카서스 지방에서 캐피어 발효유를 즐겨 마셨다는 것에서 착안해 개발, 해당 성분을 함유해 탄력 강화 효과가 탁월하다.

또 북극 툰드라의 극한환경에서 자생하는 차가버섯 성분이 함유돼 피부의 방어력을 증강한다.

건조한 가을철 외부 유해환경 등으로 급격히 피부가 푸석해진 아버님을 위한 추석선물로 추천되는 ‘더프레스티지옴므 에이지 컨트롤 2종 기획세트’는 주름개선 기능성 2종 세트로 피부의 탄력을 강화하는 마린 콜라겐을 함유해 노화로 인해 처진 얼굴선을 탄탄하게 관리해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