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만과 편견' 이태환 셀프 뷰티영상 캡처
▲ '오만과 편견' 이태환 셀프 뷰티영상 캡처

'오만과 편견' 이태환이 반전 매력을 공개했다.

이태환은 4일 소속사 판타지오의 공식페이스북을 통해 뷰티영상을 게재했다. "'오만과 편견' 강수 이태환의 반전 매력! 셀프 겟잇뷰티 영상을 공개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이태환은 혼자 거울을 보며 단장을 하는 모습으로 등장한다. 세심하게 머리를 손질하거나 꼼꼼하게 핸드크림을 바르기도 하고, 마지막에는 파우더를 얼굴에 펴 바르다가 "끝"이라며 마무리했다.

이태환은 파워블로거의 셀프 뷰티 영상을 보는 듯한 능청스러운 진행 솜씨를 펼쳤다. 하지만 본인도 민망한 듯 웃음을 터뜨려 미소를 자아냈다. '오만과 편견'의 진지한 모습과는 달리 귀엽고 발랄함으로 반전 매력을 드러냈다.

이태환은 MBC 월화드라마 '오만과 편견'(연출 김진민 극본 이현주)에서 슬픈 사연을 간직한 수사관 강수로 열연 중이다. 신인 답지 않은 뛰어난 연기력으로, 극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안정감 있는 연기력으로 특별한 존재감을 발휘하며 핫스타로 급부상했다.

한편 이태환은 자신이 속한 배우그룹 서프라이즈(서강준 유일 공명 강태오 이태환)로 지난달 18일 첫 번째 싱글 '5URPRISE 1st SINGLE-From my heart'를 발매했다. 오는 12월 28일 일본 도쿄를 시작으로 태국, 홍콩, 중국, 대만, 베트남 등 본격적인 아시아 6개국 투어에 돌입할 예정이다.

뷰티한국 연에팀 이수아 기자 2sooah@gmail.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