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마켓플레이스 옥션이 8일 화장품 OEM•ODM(주문자 상표 부착품•제조업자 개발생산 방식) 전문기업 메이포레와 공동 기획한 브랜드 ‘에이썸’(A’SOME)을 사이트에 선보이고, 스킨케어-메이크업 상품 9종을 온라인쇼핑 중 옥션 단독으로 판매한다.

‘에이썸’은 옥션의 고객트렌드 분석을 반영해 옥션-메이포레가 공동 기획한 브랜드로 도시 생활에 지친 피부에 활력과 영양을 주는 ‘힐링 코스메틱’을 표방한다.

‘에이썸’ 전 제품에는 제주 친환경 청정지역에서 재배한 ‘백년초 새순 추출물’과 피부 항산화 특허성분 ‘에이-옥스 콤플렉스(A-OX COMPLEX™)가 포함되어 있다. 특히 에이썸의 피부항산화 특허성분 'A-OX COMPLEX™'는 승마, 의성 개나리열매, 감초, 작약, 길경, 갈근 추출물 등이 포함돼 피부보습과 항산화효과를 높여준다.

옥션은 고객트렌드 분석을 통해 브랜드 기획에 참여했으며 옥션 화장품 카테고리 내 별도 코너를 통해 에이썸 브랜드를 판매한다. 스킨, 로션, 트리트먼트 에센스, 수분크림, 멜팅크림 등 기초-영양 스킨케어 상품과 팩트, 립글로우 등 메이크업 상품을 판매하며, 현 9종에서 향후 상품군을 더 확대할 예정이다. 옥션은 브랜드 출시를 기념해 12월 8일부터 타임세일과 전구매고객에 '에이썸 아일랜드 트리트먼트 미스트 50ml’를 증정한다. 옥션 검색창에서 '옥션에이썸'을 치면 전문관을 찾을 수 있다.

 
 
옥션 황준하 패션팀장은 “최근 상품력이 우수한 합리적 가격대 화장품이 온라인에서 크게 인기를 얻고 있어, 옥션이 직접 우수 화장품 업체를 선별하여 공동기획상품을 론칭하게 됐다”며 “업체와의 공동기획으로 우수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수 있으며, 옥션 판매빅데이터를 활용하여 소비자의 니즈가 반영된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제공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에이썸은 공식 론칭에 앞서 연기자 구재이를 공식 모델로 발탁했다. 구재이는 모델 출신 연기자로, 케이블 온스타일 ‘퍼펙트바디 구재이의 완벽 바디 따라잡기’를 통해 스타일-뷰티에 민감한 20~30대 여성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윤지원 기자 alzlxhxh@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