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시스(대표 황영호)의 미용실고객관리프로그램 ‘헤어짱’의 회원사를 위한 교육 공간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채움>센터가 맞춤 교육을 받고자 하는 미용인들로 북적이고 있다.
 
채움센터는 헤어짱 회원사를 위한 특급 교육 혜택으로 <채움멤버십>을 오픈, 미용실 스태프부터 경영자까지 직급별로 맞춤 교육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교육시스템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

믿고 맡길 수 있는 미용실 위탁교육 <채움멤버십>은 △경영자과정 △관리자CS과정 △헤어디자이너과정 △헤어디자이너데뷔과정 △인턴과정 등 총 5개 과정으로 구성, 각 과정별 전문강사들이 맞춤 교육을 제공한다;.

매장이 <채움멤버십>에 가입 시 원장을 비롯하여 매장 소속 관리자, 디자이너, 인턴 등이 직급에 맞춰 직무교육을 받을 수 있어 교육시스템을 갖고 있지 않은 개인 매장들에게 인기다.

특히, 최근에는 멤버십 교육 유경험자들을 통하여 채움멤버십의 질 높은 교육이 입 소문 나면서 매월 멤버십 가입을 위하여 대기하는 미용실들이 줄을 잇고 있다.

채움 측은 “<채움멤버십>은 각 과정별 명확한 테마 아래 세부 교육이 진행되고 있어 교육 만족도가 높다”며 “현장경영 노하우나 고객서비스 마스터, 매출을 올리는 스타일, 철저한 베이직 교육 등을 배우고 싶다면 채움멤버십에 교육을 위탁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밝혔다.

김수진 기자 sjkimcap@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