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리 있는 사랑' 이시영 이수혁
▲ '일리 있는 사랑' 이시영 이수혁

‘일리 있는 사랑’ 이시영과 이수혁은 어떤 사랑을 보여줄까?

tvN 월화드라마 ‘일리 있는 사랑’의 이시영과 이수혁은 오늘(9일) 방송에서 달달하면서도 심각한 묘한 관계에 돌입한다. 지난 8일 ‘일리 있는 사랑’3화에서는 우여곡절 끝에 결혼에 성공한 장희태(엄태웅 분)와 김일리(이시영 분)의 7년 후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안드로(메다)'로 불리던 4차원 소녀 일리는 희태와의 결혼생활로 인해 어느덧 일상에 젖어가고 있었지만, 여고생 시절의 무대포를 일깨워 주는 매력적인 남자 김준(이수혁 분)과 강렬한 첫 만남을 갖는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밝고 이야기하기 좋아하는 페인트공 이시영과 달리 남에게 무관심한 목수 이수혁은 첫 만남부터 티격태격하면서도, 자신도 모르게 서로에게 끌리며 묘한 긴장감을 자아냈다.

오늘 방송한 ‘일리 있는 사랑’ 4화에서는 서로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는 두 사람의 모습이 이목을 끌고 있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사진을 살펴보면 이시영(김일리 역)이 구구단을 외지 못하는 이수혁(김준 역)을 위해 깜찍하게 구구단송을 부르며 달달한 모습을 연출하다가도, 극중 이시영이 ‘쌕쌕이’라 부르는 과호흡증후군으로 숨을 쉬지 못하자 이수혁의 손을 입에 대고 겨우 숨을 쉬는 심각한 상황까지 극과 극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와 함께 서로를 생각하는 듯 이시영과 이수혁이 멍하니 있는 사진도 함께 공개돼,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진전될 것인지 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일리 있는 사랑’ 제작진은 “서로 강하게 끌리면서도 그 마음을 깨닫지 못했던 일리와 애써 외면하던 준, 두 사람의 관계가 구구단송, 쌕쌕이와 같은 사건을 계기로 변화를 맞을 예정이다. 첫사랑의 열병처럼 갑작스럽고도 강렬한 변화가 될 것”이라고 예고해 기대감을 더했다.

한편 ‘일리 있는 사랑’은 두 남자를 동시에 사랑하게 된 여주인공 ‘김일리’와 첫사랑에 빠진 사춘기 소녀 같은 아내를 지켜봐야 하는 남편 ‘장희태’, 그리고 일리를 보며 처음으로 여자라는 존재에게 설렘을 느끼게 된 ‘김준’의 사랑을 그리는 감성 멜로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 김도우 작가와 ‘연애시대’한지승 감독 등 믿고 보는 명품 제작진과 개성 넘치는 배우들의 열연으로 영화 같은 드라마를 선보이며 호평 받고 있다. 매주 월, 화요일 밤 11시 방송.

뷰티한국 연예팀 이수아 기자 2sooah@gmail.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