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시스(대표 황영호)가 고객관리프로그램 헤어짱과 뷰티짱을 100% 활용하여 뷰티샵의 매출을 올리는 방법을 공개했다.

지난 11월 21일 논현역 인근 채움센터에서 ‘헤어짱-뷰티짱 프로그램 100% 활용하여 매출 올리기’라는 주제로 프로그램 기능시연 및 실습 시간을 가졌다.

하시스 이주익, 김종선 강사의 공동 강의로 진행된 이번 교육에서는 모바일 홈페이지 만들기부터 블로그 예약 연동시키기, 고객 설문조사하기, 어플 활용하기, 고객차트 출력으로 접객 프로세스를 정립시키는 방법 등을 소개했다.

단순히 기능 소개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교육참석자들이 직접 기능을 활용할 수 있도록 실습 시간을 함께 마련, 소개된 주요 기능들이 손에 익을 수 있도록 교육생 한 명 한 명에게 밀착 지도를 함으로써 참석자들의 교육 만족도가 높았다는 후문이다.

하시스 측은 “헤어짱과 뷰티짱은 회원사의 경쟁력을 높이고, 고객을 모아주기 위한 기능들을 다수 탑재하고, 무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며 “주요 기능들만 제대로 활용하면 효과 좋은 마케팅 수단이 되는데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는 매장들이 있어 회원사 매출올리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실습 교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편, 하시스는 헤어짱닷컴 포털사이트를 통하여 매월 마케팅 세미나 및 사용자 교육 등 상시로 공지, 신청자에 한해 무료로 교육을 제공한다.

김수진 기자 sjkimcap@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