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즈 멀티 스토어 슈마커(Shoemarker)에서는2014년을 마무리하는 12월 연말을 맞아 ‘해피 크리슈마커 윈터세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해 가족, 연인 등에게 선물할 기회가 많은 시즌인 만큼 슈마커의 다양한 슈즈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도록 기획 되었다. 오는 12월 31일까지 전국 슈마커매장(직영점, 가맹점, 로드샵, 대형할인매장)에서 진행되며, 최대 50%까지 할인혜택(일부품목제외)을 제공한다.

더불어 슈마커에서는 12월 한 달 간 매주 금요일마다 슈마커 전 품목 슈즈 구매시 OK캐쉬백 포인트 15%를 차감하고 5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반할데이’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다. OK캐쉬백 카드나 모바일 사용자 모두 가능하며, 포인트가 없는 고객도 OK캐쉬백 포인트 충전을 통해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슈마커 광고 홍보팀 윤희중 과장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해 합리적인 가격에 따뜻한 선물을 할 수 있도록 ‘윈터세일’ 이벤트를 준비했다. 좋은 신발은 좋은 곳으로 데려가 준다는 말처럼 슈마커의 다양한 제품으로 즐거운 연말연시를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국내 최다 200개 지점(백화점 내 시나주 매장 포함)을 보유하고 있는 슈즈 멀티 스토어슈마커는 나이키, 아디다스, 뉴발란스 외에 바비번스, 짐리키, 디젤, 테바, 박스프레쉬, 쿠쉬등 다양한 독점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슈즈멀티 스토어 중 최초로 중국 내52개 매장을 오픈 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윤지원 기자 alzlxhxh@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