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멜로디데이 매드클라운 '겁나'
▲ 멜로디데이 매드클라운 '겁나'

멜로디데이가 매드클라운과 함께 '겁나'로 콜라보레이션 열풍에 합류했다.

멜로디데이의 소속사는 지난 10일 멜로디데이의 공식 SNS 채널(www.facebook.com/melodyday225)에 '겁나' 스페셜 클립 라이브 현장에서 매드클라운과 촬영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멜로디데이와 매드클라운은 '12월 12일 오후 12시'를 의미하는 '12. 12. 12'를 손으로 만들어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멜로디데이는 "매드클라운 선배님과 함께 한 '겁나' 스페셜 클립 라이브 영상 촬영장에서 선배님과 함께 찍은 12.12.12 인증샷! 멋진 랩 메이킹 해 주신 선배님께 감사한 마음 담아 저희의 CD도 드렸습니다. 12월 12일 낮 12시에 공개되는 ’겁나’, 많이 기대해주실 거죠?"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멜로디데이의 '겁나'는 매드클라운이 피처링에 참여했다. 이별을 앞두고 있는 여자의 슬픈 예감을 담은 팝 발라드곡이다. 마음 속에 자리 잡고 있는 가슴 아픈 사랑의 기억을 환기시키는 가사가 담겼다.  히트메이커 이단옆차기를 비롯해, 텐조와 타스코, 세이온(SEION) 등이 멜로디데이만을 위해 수개월 간 공을 들여 완성했다.

한편, 멜로디데이는 지난 2월 '어떤 안녕'으로 데뷔한 실력파 보컬그룹. 2AM의 창민, 밴드 씨앤블루의 종현과 호흡을 맞춰 듀엣곡 '마지막 처음', '사실은 말야'를 연이어 발표했다. 오는 12일 매드클라운과 호흡을 맞춘 '겁나'로 컴백한다.

뷰티한국 연예팀 이수아 기자 2sooah@gmail.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