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에게 권력을?!'
▲ '아이에게 권력을?!'

‘아이에게 권력을?!’ 이 신개념 가족 예능으로 시청자를 놀라게 할 전망이다. 

11일 tvN 새 가족실험예능 ‘아이에게 권력을?!’ 제작진은 오는 24일 첫 방송을 앞두고,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권력을 손에 쥔 아이들의 천방지축 독재가 그려졌다. 특히 요즘 초등학생들의 관심사와 세태도 엿보여 더욱 관심을 끌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배우 임승대의 막내아들인 9세 임휘가 경제권을 얻게 되자 단박에 고가의 스마트폰을 구입하러 가 부모를 깜짝 놀라게 했다. 아들의 행동에 임승대는 “(실험이 끝나는) 4일 뒤엔 어찌 하시려고 이러오. 주리를 틀어보셨는지요”라면서 귀여운 협박(?)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tvN ‘아이에게 권력을?!’은 기존 관찰 중심의 육아 예능과 다르다. 5일 간 아이에게 부모의 모든 권력을 주는 구체적인 실험을 통해 부모와 자식간의 관계에 가려져 있던 실체를 리얼하게 살펴보는 가족 실험 예능. 청학동 훈장 김봉곤 가족, 배우 이윤성-의사 홍지호 가족, 배우 임승대 가족 등 세 가족이 실험에 참여해 부모와 아이가 서로를 이해하고 두터운 가족애를 형성하는 기회를 갖는다.

실험 기간 동안에 아이는 부모의 모든 권리와 의무를 갖는다. 생활비 등 경제권도 아이들에게 모두 위임돼 아이들의 기상천외한 행동들이 재미를 주는 한편, 그에 따른 무거운 책임감을 함께 느끼며 교훈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아이에게 권력을?!’은 ‘더 지니어스’후속으로, 오는 12월 24일 밤 11시에 첫 방송.

뷰티한국 연예팀 이수아 기자 2sooah@gmail.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