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부터 출근' 유병재 빅스 엔
▲ '오늘부터 출근' 유병재 빅스 엔

'오늘부터 출근' 유병재와 빅스 엔(차학연)이 '전교 1등'이었던 과거를 털어놨다.

유병재와 차학연은 11일 tvN 초근접 직장 리얼리티 '오늘부터 출근'(연출 고민구) 13회에서 고교시절 성적을 공개한다.

'오늘부터 출근'은 연예인들이 신입사원으로서 5일 동안 진짜 직장을 체험하는 초근접 직장 리얼리티. 3기는 'SNL 코리아' 작가 유병재와 빅스 엔(본명 차학연으로 출연), 방송인 사유리, 프리스타일 미노가 합류했다. 2기 출연자 봉태규와 백두산 김도균은 3기에도 등장한다.

유병재와 차학연은 언더웨어 제조사의 영업사원으로 활약 중이다. 오늘 방송에서는 뛰어난 두뇌회전과 센스만점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차학연은 "고교시절에 공부 좀 했다. 전교 1등도 한 번 했다"고 자랑스럽게 털어놨다. 유병재도 "나도 전교 1등 해 봐서 안다"고 응수하는 등 한 치의 물러섬 없는 자존심 대결을 벌였다. 창의력이 넘치는 유병재와 성실하고 응용력이 뛰어난 차학연은 각자의 장점을 무기로 치열한 라이벌전을 벌이며 빠르게 성장해 나갈 예정.

유병재는 과감하고 창의적인 성격. 엉뚱하지만 결정적인 통찰력이 있는 아이디어를 내놓으며 반전 활약을 보이고 있다. 업계 전문가인 유병재의 선배들도 "생각지도 못했던 여러 가지 아이디어를 내놓는다. 엉뚱함이 기발함으로 이어진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는다.

차학연은 성실한 매력으로 선배들의 사랑을 얻고 있다. 유병재의 미완성 아이디어를 재빨리 흡수해 자신의 것으로 만드는 응용력까지 갖췄다. 이처럼 뚜렷하게 갈리는 유병재와 차학연의 강점은 두 사람의 신입사원 체험기에 다채로운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유병재와 차학연은 이날 멘토들과 외근에 나선다. 2층 규모의 텅 빈 매장을 완벽하게 리뉴얼 오픈하는 임무를 맡는다. 마네킹을 조립하고 상품을 진열하는 등 구슬땀을 흘리며 선배들의 인정을 받기 위해 조금씩 서로를 견제하고, 경쟁적으로 눈에 띄는 성과를 내려 노력한다. 선의의 경쟁 속에서 피어나는 유병재와 차학연의 동기애가 브로맨스(bromance)로 이어질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오늘부터 출근'은 연예인들이 동시대를 살아가는 직장인들의 분주한 일상 속으로 들어가 삶의 애환과 성취감을 함께 나누며 한 단계 성장하는 모습을 유쾌하고 리얼하게 살펴본다. 메이저 이동통신사를 배경으로 한 1기, 유명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업체와 유명 어린이 장난감 제조업체를 찾았던 2기에 이어 3기 멤버들의 좌충우돌 샐러리맨 체험이 이어지고 있다. 매주 목요일 밤 11시 방송.

뷰티한국 연예팀 이수아 기자 2sooah@gmail.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