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플&커피 전문점 빈스빈스는 내일투어&홍콩관광청과 손잡고 12월 12일부터 대학생 해외원정대인 “스트로베리 홍콩원정대 1기” 모집을 시작한다.

지원자격은 글로벌 객원 마케터를 꿈꾸는 전국 대학생 누구나이며 (휴학생/대학원생 가능) 지원 방법은 스트로베리 에디션 먹방사진과 홍콩 My Time For Indulgence 미식 영상에서 꼭 먹고 싶은 먹방 계획 내용을 같이 본인의 SNS에 포스팅하면 된다. 참여 접수는 지정된 양식을 지원 메일로 보내면 완료된다.(team@beansbins.com)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접수 양식 다운로드와 자세한 내용 확인 가능하며 모집 기간은 12월 12일부터 15년 2월 8일까지다. 2인 1조로 한 팀을 이뤄 지원하면 된다.

원정대 모집에 최종 합격된 사람은 200만원 상당의 홍콩 3박 4일 금까기 여행권이 무료로 제공되며 홍콩 현지에서 2회 집결 시 럭셔리 웰컴디너와 페어웰 디너가 제공된다. 또한 1기 전원에게는 해외원정대 수료증이 제공되며 빈스빈스커피& 내일투어 입사 지원 시 가산점이 부여된다. 홍콩원정대 1위 팀에게는 추후 장학금 100만원이 전달되며 1차 합격팀 20팀 전원에게도 10만원 상당의 빈스빈스 제품 교환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원정대로 선정되면 정해진 미션을 홍콩 현지 여행을 통해 수행하게 되며 본인 블로그/sns 등에 포스팅하고 빈스빈스 메일로 회신하면 된다.

1차 합격자 발표 (20팀)은 2월 14일에 발표되며 홍보활동 pt 진행(1차 모임)은 2월 18일에 진행된다. 심사를 거쳐 20일에 5팀이 최종 발표되며 2월 24일에 발대식을 진행한다. 총 10명의 홍콩 원정대는 3월 중순에 떠나게 된다.

한편 빈스빈스는 제철 과일인 생딸기를 이용하여 스트로베리 에디션 디저트 6종을 12월 초부터 출시하여 sns로 빠르게 입소문이 퍼져 인기몰이 중이다. 스트로베리와플, 치즈 스트로베리와플, 생딸기망고와플, 해피딸기, 생딸기빙수, 딸기 아이스볼이 판매된다.

빈스빈스 장선영 홍보담당자는 “시작 전부터 참여를 원하는 대학생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영어 실력이나 해외 경험보다는 빈스빈스를 사랑하는 마음과 참여하고자 하는 열정을 중점으로 심사할 예정이다. SNS원정대인만큼 평소에 블로그나 SNS를 활발히 운영하는 대학생들의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윤지원 기자 alzlxhxh@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