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쁜 녀석들' 박해진 김상중
▲ '나쁜 녀석들' 박해진 김상중

'나쁜 녀석들' 박해진은 연쇄살인범이 아니었다.

13일 OCN 드라마 '나쁜 녀석들' 마지막회에서는 이정문(박해진 분)이 연쇄살인범이 아니며, 오구탁(김상중 분)의 딸도 죽이지 않았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나쁜 녀석들'은 전직 강력계 형사와 각각 다른 범죄로 수감됐던 '나쁜 녀석들'이 더 나쁜 악을 소탕하는 수사물이다. '미친개'라는 별명의 전직경찰 오구탁(김상중 분), 조직폭력배 박웅철(마동석 분), 천재 사이코패스 이정문(박해진 분), 청부 살인업자 정태수(조동혁 분), 프로페셔널한 경감 유미(강예원 분)가 주인공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오재원(김태훈 분) 검사의 충격적인 실체가 공개됐다. '나쁜 녀석들'을 둘러싼 모든 사건은 오재원의 짓이었다. 오재원은 경찰청장 남구현(강신일 분)을 죽이고, 범인으로 오구탁을 지목했다. 오구탁과 '나쁜 녀석들'은 경찰에 쫓기는 신세가 됐다.

오구탁 반장과 '나쁜 녀석들'은 유미영 반장(강예원 분)으 되움으로 오재원과 한 패인 정신과 의사 김동호(남성진 분)을 납치했다. 김동호는 결국 오재원의 실체를 실토했다. 오재원은 과거 아내를 살인범에게 잃고, 정신적인 충격을 받았다. 결국 범죄자들의 가족을 직접 죽이는 복수를 택했다. 또다른 범죄 피해자였던 정신과 의사 김동호(남성진 분)과 함께 사이코패스 이정문을 연쇄살인범으로 몰았다. 하지만 이정문은 살인을 하지 않았다. 모든 살인은 오재원 검사 일당이 저질렀다.

오구탁은 딸을 죽인 범인이 이정문이 아니라는 사실을 알고 큰 충격을 받았다. 이정문에게 진심으로 사죄했다. 이정문은 오구탁에 대해 분노를 터뜨렸으나, 결국 용서를 택했다.

이수아 연예팀 기자 2sooah@gmail.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