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도 변신, 즐거움, 행복’을 모토로 좀 더 자유롭게!

 
 
정형화된 트렌드 비주얼은 가라!

박준뷰티랩의 2012년 FW 헤어트렌드 비주얼이 화제다. 기존 헤어 트렌드 비주얼이 상반신 컷 위주의 정적인 스타일이 많았다면, 이번 박준뷰티랩의 트렌드 비주얼은 생동감 넘치고 자유스러운 분위기의 헤어와 패션을 모두 담고 있다.

이번 트렌드 콘셉트는 ‘Rock & Jazz’. 컬러와 컬을 강조한 헤어와 록적인 분위기의 패션 스타일링으로 자유로움이 넘쳐난다. 특히 ‘박준뷰티랩! 가끔은 나를 180도 변신시키는 꿈을 꾸게 만든다!’라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는 이번 트렌드는 박준뷰티랩을 통해 고객들이 새로운 변신을 시도하고 그 변신으로 일탈과 함께 리프레시를 상상할 수 있도록 하는데 중점을 두었다.

또 전 세계적으로 큰 이슈가 되고 있는 케이팝과 싸이의 ‘강남스타일’처럼 박준뷰티랩의 트렌드 이미지에도 젊고 강렬함을 담아 어필하고자 했다.

# 레드 & 오렌지 컬러 + 볼륨 펌

 
 
슬라이스 커트 후 불규칙한 섹션으로 나눠 그러데이션 투 톤 컬러를 접목시켜 가벼워 보이면서도 강력하고 터프한 컬러를 완성. 볼륨펌으로 볼륨감을 주고 인위적인 손질보다는 자연스럽게 말리면서 스타일을 만든다.

# 라이트 브라운 컬러 + 내추럴 웨이브

 
 
가슴 위까지 오는 세미 롱 길이로, 전체적으로 스트록 커트로 다듬고 앞머리는 입술라인까지 가볍게 정리했다. 머리 끝부분에 힘을 주기 위해 턱 부분과 얼굴 주위에만 자연스러운 웨이브를 연출. 컬러는 전체적으로 라이트 브라운이지만, 모발 끝 5∼10cm는 오렌지와 레드를 랜덤으로 입혀 입체감을 표현했다.

# 골드 컬러 & 다양한 컬러 매니큐어 + 스트록 커트

 
 
전체적으로 무겁지 않은 롱 헤어를 연출하기 위해 스트록 커트를 하고, 앞머리는 입술 위 라인에서 커트하여 뒷머리와 어울리도록 자연스럽게 넘겼다. 아래쪽에 무게감을 연출하기 위해 웨이브 스타일링을 가미. 컬러는 전체 골드 톤이며, 페이스 라인과 겉으로 보이는 머리는 핑크, 오렌지, 퍼플, 레드 매니큐어를 랜덤으로  입혀 긴 머리가 흔들릴 때마다 다양한 색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 오렌지 컬러 & 인사이드 컬러 + 레이어 커트

 
 
레이어 커트를 이용하여 전체적으로 질감을 많이 주어 공기감과 가벼움을 표현하고, 비비드한 오렌지 컬러로 헤어에 포인트를 살렸다. 특히 앞머리와 페이스라인에 인사이드 컬러를 넣어 좀 더 자유분방하고 강렬한 이미지를 연출했다.

김수진 기자 sjkimcap@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