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탈모 관리 브랜드 닥터스칼프(대표 정훈)가 파격적인 할인 가격으로 '리얼소닉 닥터스칼프 음파 마사지 기기'를  GS홈쇼핑을 통해 처음으로 선보인다.

두피 및 탈모 관리 전문 브랜드로서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얻어온 닥터스칼프는 이번 리얼소닉 닥터스칼프 음파 마사지 기기를 출시하게 되면서 뷰티업계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선보일 예정이다. 보령그룹과 닥터스칼의 기술제휴를 통해 완성도 있는 제품으로 벌써부터 입소문을 타기 시작했다.

또한, 두피 마사지 기기 개발과 스케일링 샴푸, 트리트먼트 개발에 선두주자인 닥터스칼프의 정훈대표가 직접 출연 해 닥터스칼프의 브랜드와 리얼소닉의 전문성, 블랙테라피 제품의 우수성을 알릴 예정이다.

'리얼소닉 닥터스칼프 음파 마사지 기기'는 손으로 제거 되지 않는 피지, 각질, 노폐물 등을 딥스케일링으로 제거, 영양공급을 원활하게 하며 혈액순환을 도와주는 브러싱 기능으로 전문 샵의 노하우를 그대로 본떠서 만들었다. 손샴푸 보다 10배 더 효과적인 클렌징뿐만 아니라 두피딥스케일링,두피혈행개선도움,손상모발 보습​,영양공급,모발윤기공급을 준다.

오는 15일 밤 11시50분부터 GS홈쇼핑을 통해 자사의 베스트셀러인 리얼사운드 음파 스케일링기를 기존 정가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한편, 닥터스칼프는 탈모/두피에 대한 전문지식과 임상자료를 바탕으로 관련 센터를 운영 중이다. 케어센터에서는 대학에서 피부와 탈모에 대한 연구를 10년간 진행한 정훈교수의 맞춤식 케어방법을 바탕으로 전문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문의는 닥터스칼프 전국 지점 및 닥터스칼프 홈페이지(www.drscalp.com)에서 확인가능하며, 닥터스칼프 쇼핑몰에서 제품 구매 및 후기도 확인 가능하다.

김수진 기자 sjkimcap@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