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플&커피 전문점 빈스빈스는 모델로 배우 주원 기용& 스트로베리에디션 6종 출시 기념으로 온라인에서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로 빈스빈스 주원 광고영상 감상 후 본인 SNS에 영상을 공유하면 꽝 없이 100% 스트로베리와플 or 해피딸기 쿠폰을 증정한다. (교환권/할인권) 발행된 쿠폰은 전국 빈스빈스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두 번째로 현재 진행중인 ‘스트로베리 홍콩원정대’ 입소문 이벤트를 진행한다. 홍콩 My Time For Indulgence 영상 감상 후 홍콩에서 먹고 싶은 미식 테마 선택& 원정대 소식을 본인의 SNS에 홍보한 후 URL 주소를 등록하면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치즈 스트로베리와플 OR 해피딸기 교환권/할인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15년 2월 28일까지 진행된다. 본 프로모션을 위해 온라인광고, 극장광고, 버스광고, 지하철광고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광고 집행될 예정이다.

한편 빈스빈스는 제철 과일인 생딸기를 이용하여 스트로베리 에디션 디저트 6종 (스트로베리와플, 치즈 스트로베리와플, 생딸기망고와플, 해피딸기,생딸기빙수, 딸기 아이스볼)을 출시하여 온라인 입소문을 통해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빈스빈스 마케팅팀 장선영 담당자는 “작년 12월과 비교했을 때 딸기 관련 메뉴 판매가 3배 이상 신장했으며 전체 매출도 30% 이상 상승했다”고 귀띔했다.

윤지원 기자 alzlxhxh@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