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전문점 카페베네(대표 김선권)는 다가오는 동짓날 순수 단팥죽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카페베네는 오는 22일 동짓날부터 순수 단팥죽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스킨케어 브랜드 뉴트로지나의 신제품 노르딕베리 샘플 키트를 증정한다. 샘플 키트는 겨울철 건조한 피부의 보습을 위한 바디로션과 핸드크림으로 구성됐다. 이번 이벤트는 동짓날 팥죽을 먹는 전통을 나누고 2013년 베스트 앵콜 메뉴인 순수 단팥죽에 대한 고객의 관심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순수 단팥죽은 우리나라 전통 겨울 간식인 팥죽을 카페형 디저트로 새롭게 재탄생시킨 메뉴다. 100% 국내산 팥을 사용했으며, 쫄깃한 새알심을 올려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낸다. 지난 겨울 신메뉴로 출시한 팥에동동 단팥죽 3종 중 가장 인기가 높았던 순수 단팥죽은 올해 동지를 맞아 한정 판매된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지난해 겨울 시즌 메뉴 중 많은 사랑을 받았던 순수 단팥죽을 올해의 앵콜 메뉴로 선정하고 동짓날을 기념해 단팥죽을 더욱 즐겁게 즐기실 수 있도록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동짓날 긴긴 밤을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건강한 디저트인 순수 단팥죽을 나누며 따뜻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윤지원 기자 alzlxhxh@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