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머시'
▲ '노머시'

'노머시'에 위너 송민호의 사촌동생이 등장한다.

17일 Mnet 서바이벌 '노머시(NO. MERCY)'(이하 노머시) 제작진은 "오늘 방송에서 12인 연습생들의 실체가 모두 공개된다"고 밝혔다.

'노머시'는 씨스타, 보이프렌드, 케이윌, 정기고, 매드클라운 등 다양한 가수를 보유한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보이그룹을 뽑는 프로그램이다. 제목처럼 '무자비한' 데뷔 전쟁이 펼쳐진다. 스타쉽 연습생 12명(기현, 원호, 주헌, 형원, 셔누, 석원, 샵건, 민균, 유수, 민혁, 윤호, 광지)은 국내 최강 래퍼들과 콜라보레이션 미션에 도전하고, 이들 중 우수한 연습생이 보이그룹 멤버로 확정된다.

스타쉽의 대표가수 씨스타의 효린, 케이윌, 매드클라운, 그리고 가창력의 제왕 휘성, 힙합 베테랑인 프로듀서 라이머가 멘토 역을 맡았다. 씨스타, 케이윌, 정기고, 매드클라운을 비롯해 라이머, 산이,기리보이, 천재노창 등 가창력과 최강의 랩실력, 프로듀싱 능력을 겸비한 아티스트들이 연습생 12인과 호흡을 맞춘다.

지난 주 '노머시' 스타쉽 연습생 12명은 평가 순위대로 자신의 이름이 불려지는 잔혹한 상황을 맞이했다. 그 중 각각 1위와 2위를 기록했던 셔누와 주헌이 선보인 첫 번째 데뷔 미션 무대는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오늘 방송에서는 1차 데뷔 미션을 통해 그 외 나머지 멤버들의 실력이 모두 공개될 예정. 감각적인 보이스와 화려한 댄스 실력의 셔누와 랩 구사력, 작사, 무대 연출력과 퍼포먼스를 갖춘 주헌에 이어, 어떤 매력을 가진 연습생들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위너 송민호 사촌동생의 실체가 밝혀질 예정이다. 송민호와 묘하게 닮아 남성스러운 외모와 무대를 제압하는 랩실력을 갖춘 이 멤버는 과연 누구일지 이번 방송을 통해 밝혀진다.

이 밖에 연습생들 중에서도 외모 서열로는 3위 안에 드는 꽃미남 3인방의 외모 못지 않은 실력과 소유, 효린보다 더 오랜 시간 연습생으로 있었던 '스타쉽 연습생의 조상' 6년차 연습생의 실체도 공개될 예정.

한편 '노머시'는 매주 수요일 밤 11시 방송.

뷰티한국 연예팀 이수아 기자 2sooah@gmail.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