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프라이데이,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등 화제를 모은 이벤트들을 마친 유통업계가 크리스마스, 연말을 앞두고 다양한 할인 행사와 이벤트로 불붙은 소비심리를 자극하고 있다.

CJ오쇼핑은 오는 21일까지 일주일 간 TV 방송 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12월&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선물’ 이벤트는 TV 상품 구매 고객 중 총 40명을 추첨해 ‘펜디 바게트백’, ‘미우미우 토트겸 숄더백’, ‘페라가모 바이스 토트백’ 등 총 5천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이번 이벤트는 TV뿐만 아니라 CJ몰, 모바일CJ몰, 카탈로그, DMB 등 CJ오쇼핑의 모든 채널에서 판매되는 TV 상품에 적용되며 당첨자는 2015년 1월 6일 CJ몰 게시판을 통해 공지된다.

NS홈쇼핑은 오는 21일까지 베스트 상품을 한데 모아 5%에서 최고 7%까지 카드 할인을 적용하는 ‘베스트 오브 더 베스트(BEST of the BEST) 할인전’을 진행한다.

‘베스트 오브 더 베스트’ 할인전은 2014년 한 해 동안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상품들만 한데 모아 파격가에 한 주 동안 집중 판매하는 시즌 프로모션이다. 15일부터 21일 TV 방송상품(NS몰 Live, NS모바일 Live, T-COM 포함)에만 한정하며, BC카드로 구매 시 최대 7%, 신한카드는 최대 5%까지 추가할인 적용 받을 수 있다.

 
 
베스트 상품으로는 휴롬 원액기, 쿠쿠압력밥솥, 해피콜냄비, 웰빙혼합곡, 엘렌실라 달팽이크림, 자이글 심플, 신데렐라 마스카라 등이 있다.

또한, 할인전 기간 동안 TV방송 상품 구매고객 중 매일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NS상품권 30만원을 증정하는 경품행사도 진행한다. 당첨자는 매일 오후 6시 NS몰 게시판을 통해 발표하며, 우편을 통해 개별 발송된다.

 
 
소셜커머스 티몬은 16일부터 ‘몬스터세일’의 혜택을 더욱 강화했다. 기존 20만원이었던 최대 할인 적용 제한금액을 15만원으로 내리는 대신, 카드사와 상관없이 할인비율은 20%로 모두 확대해 15만원이 넘으면 3만원, 5만원이 넘으면 1만원, 3만원이 넘으면 6천원 할인을 받을 수 있도록 한 것.

보통 온라인 쇼핑몰에서 제공하는 할인쿠폰은 한 개의 상품에만 적용되기 때문에, 해당 상품의 구매 금액에 따라 혜택의 제약이 있을 수밖에 없지만, 티몬의 카트 할인은 구매하는 여러 상품의 합산 금액에 따라 쿠폰이 적용되기 때문에 최대 혜택을 누구나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티몬은 남은 연말까지 ‘몬스터세일’을 지속 운영할 예정이다.

추운 날씨 덕분에 인기 있는 데이트장소로 각광받고 있는 복합쇼핑몰들도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일제히 다양한 이벤트를 시작한다.

유러피안 스트리트 쇼핑몰 ‘아브뉴프랑’에서는 12월21일까지 두번째 겨울이야기 ‘SPECIAL EVENT’를 통해 방문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이 가득한 쿠폰북을 선착순으로 증정하고 있다. 첫 방문시 안내데스크에서 스탬프 카드를 받아 방문시마다 스탬프를 받으면 방문 횟수별로 텀블러, 무릎담요 등 아브뉴프랑만의 유러피안 감성 디자인 GIFT와 교환 가능하다. 또 12월20일~21일, 25일 3일간 진행되는 European Christmas Festival 에서는 크리스마스 병정 퍼포먼스, Suprise Street Show(저글링 피에로쇼)등 다채로운 퍼레이드 및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인터내셔널 스타일 쇼핑몰 ‘IFC몰’은 12월 한 달 간 다양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주 토요일 오후 4시와 7시에 L3 노스 아트리움에서 크리스마스 캐롤 콘서트를 진행한다. 또 해당 공간에 'IFC몰 윈터 빌리지'를 마련하고, 매 주말과 크리스마스 당일 오후 1시부터 7시까지 산타클로스와 함께하는 포토타임 행사를 진행한다. 13일에는 크리스마스 캐롤 핸드벨 공연이 진행 되며, 20일에는 크리스마스 뮤지컬 갈라쇼를 통해 ‘지금 이순간’, ‘싱잉 인더 레인’ 등 유명 뮤지컬 OST공연 및 크리스마스 캐롤 음악으로 감동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드레스’를 컨셉으로 24벌의 대형 드레스 모양의 샹들리에를 쌓아 올려 만든 ‘드레스 트리’로 환상적인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한다. 크리스마스 이브와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IFC몰 크리스마스 퍼레이드'를 진행해 방문객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메세나폴리스몰'에서는 12월 20일에 크리스마스 맞이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선물 팡팡 대축제'는 메세나폴리스몰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추첨행사를 통해 1등에게 홍콩 3박4일 여행상품권(2인, 아시아나항공+5성급호텔)을 지급하며 그 밖에도 200만원 상당의 엘리시안강촌 스키여행권, 로라애슐리 130만원 상당의 침대 등 총 600명에게 2천 만원 상당의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추첨은 12월 20일 오후 5시에 메세나폴리스몰 지하 1층 중앙광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오후1시부터 5시까지는 사전 행사로 당일 방문 고객에게도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윤지원 기자 alzlxhxh@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