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GS샵과 인터넷 쇼핑몰 GS샵이 ‘스타워즈 선물 상품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오는 12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스타워즈 캐릭터들의 다양한 패션소품과 피규어 등 50여개의 선물상품이 준비돼 있다.

특히 GS샵은 스타워즈에 관심이 높은 키덜트들을 대상으로 다스베이더 등 스타워즈 인기캐릭터들의 피규어를 준비했다. 다스베이더 81cm 대형피규어가 6만원에 판매되고, C-3PO와 R2-D2로봇 세트는 113만원에 판매되는 등 캐릭터 크기와 소재 등에 따라 가격도 다양하다.

연말 아이들 선물을 위해 캐릭터를 활용한 마스크, 손목시계, 알람시계, 보이스헬멧, 광선검 모형 등 1만원대부터 구매가 가능한 선물상품들도 대거 준비했으며, 레고 스타워즈 크리스마스 에피소드의 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스타워즈 에피소드 1: 보이지 않는 위험’부터 ‘스타워즈 에피소드 6: 제다이의 귀환’까지 총 6개 영화의 무료시사회에 고객들을 초대한다. 12월 21일까지 해당 기획전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한 뒤 원하는 에피소드를 골라 응모하면 총 300명(1인 2매)을 추첨해 메가박스 코엑스점에서 열리는 무료시사회 초대장을 준다.

또 스타워즈만의 공식 크리스마스 이미지들을 사용해 카카오톡 크리스마스카드를 보낼 수 있으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GS샵 e마케팅팀 손민정 차장은 “스타워즈의 캐릭터들은 아이들뿐 아니라 어른들까지 다양한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연말에 특별한 선물을 주고 싶다면 다양한 상품이 준비된 이번 기획전이 선물을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GS샵은 앞으로도 다른 인터넷 쇼핑몰과는 차별화된 상품을 중심으로 고객에게 다가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윤지원 기자 alzlxhxh@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