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리 있는 사랑' 이시영 이수혁(사진 tvN)
▲ '일리 있는 사랑' 이시영 이수혁(사진 tvN)

'일리 있는 사랑' 이시영이 이수혁에게 설레였던 감정을 털어놨다.

이시영은 19일 서울 광화문 투썸플레이스에서 열린 tvN 월화드라마 '일리 있는 사랑'(연출 한지승 극본 김도우)의 공동인터뷰에서 "3~4회를 보고 이수혁 씨에게 설렜다"고 밝혔다.

이어 "김준(이수혁 분) 목수가 정말 매력적으로 나왔다. 드라마와 분위기가 잘 어울린다"며 "일리는 현재 열심히 김목수를 좋아하고 있다. 이성적으로는 아니라고 하지만, (김준에게) 질주하고 있는 상황이다. 최대한 감정에 충실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일리 있는 사랑'은 두 남자를 동시에 사랑하게 된 여자 '김일리'(이시영 분)와 첫사랑에 빠진 사춘기 소녀같은 아내를 지켜봐야 하는 남편 '장희태'(엄태웅 분), 일리를 보며 처음으로 여자라는 존재에게 설렘을 느끼게 된 '김준'(이수혁 분)의 사랑을 그리는 감성 멜로 드라마.

엄태웅이 분한 희태는 남편과 다른 남자를 둘 다 사랑한다는 아내의 날벼락 같은 고백에 '일리 있는 분노'를 펼치는 캐릭터. 이시영은 고교생 때 만난 남편이 운명이라고 믿지만, 뒤늦게 또다른 사랑을 만나 고민하는 여자 김일리로 등장한다. 이수혁은 치명적인 매력으로 김일리를 사로잡는 목수 김준으로 분한다. 타인과 엮이기 싫어하던 김준은 김일리에게 처음으로 설렘을 느끼면서 '일리 있는 성장통'을 겪는다.

한편 '일리 있는 사랑'은 '내 이름은 김삼순' 김도우 작가와 '연애시대' 한지승 감독 등 믿고 보는 명품 제작진과 개성 넘치는 배우들의 열연으로 영화 같은 드라마를 선보이며 호평 받고 있다. 매주 월, 화요일 밤 11시 tvN 방송.

뷰티한국 연예팀 이수아 기자 2sooah@gmail.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