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수 수분젤 & 순수 수분크림 2종

 
 
무더운 여름이 끝나고 건조한 가을 바람으로 수분이 필요한 가을 시즌을 앞두면서 여성들의 고민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잇츠스킨㈜(대표이사 임병철)에서 알래스카 빙하수의 수분 에너지를 가득 담은 ‘순수 수분’ 라인을 출시했다.

끈적임 없이 피부 수분 밸런스를 유지하고 싶은 고객을 위한 ‘순수 수분 젤’과 하루 종일 촉촉하게 수분을 보충하여 탱탱한 피부로 가꾸고 싶은 고객을 위한 ‘순수 수분 크림’ 두 가지 타입으로 출시되었으며, 두 제품 모두 알래스카의 빙하수을 주 성분으로 마르지 않는 물빛 피부를 선사한다.

알래스카는 10만 빙하의 원천으로 600만개 강, 호수, 개천의 시발점이 되고 있으며 청정의 상태로 보존되고 있는 순수한 그대로의 처음수로서, 순수한 자연 상태 그대로의 에너지가 수분막을 형성하여 강력한 보습효과를 선사한다.

먼저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해 주고 끈적임 없이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수분젤인 ‘순수 수분 젤’은 순수한 자연 상태 그대로의 에너지가 살아있는 알래스카 빙하수가 수분막을 형성해주며 히아루론산 성분이 탱탱한 수분 탄력감을 부여하여 거칠고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꾸어 준다.

강력한 보습 효과와 풍부한 사용감으로 피부 속 수분을 지켜주는 ‘순수 수분 크림’은 순수한 자연 상태 그대로의 에너지가 살아있는 알래스카 빙하수가 수분막을 형성해 주며 콜라겐 성분이 피부 탄력 증진에 도움을 주고 팽팽하게 수분을 채워 촉촉함을 오래 유지시켜 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