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뷰티아카데미의 선두주자 에르모소뷰티아카데미 강남본원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펼친다. 모든 과목의 수업료 50%를 장학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 더불어 교재 할인까지 동시에 진행함으로써 수강생들의 경제적인 부담을 줄여주고자 한다. 

에르모소뷰티아카데미 미용학원은 지금까지 JYP엔터테인먼트에서 진행하는 쇼케이스와 오디션 및 미스코리아선발대회, 서울패션위크 등 대규모 행사에 헤어, 메이크업 공식협찬사로 활동해 오고 있으며 국내 뷰티아카데미 중 유일하게 5개 국어(영어, 일어, 중국어, 독일어, 프랑스어)로 수업이 가능하여 명실 공히 글로벌 뷰티아카데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한 에르모소뷰티아카데미 미용학원은 국내 최고의 유학파출신의 교수강사진과 함께 특화된 미용대학 입시전략을 통해 매년 서울, 수도권 대학진학률 100%를 달성하고 있으며, 전국 네트워크 취업 컨설팅을 통해 국내 우수의 뷰티브랜드업계로의 취업 연계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에르모소뷰티아카데미 미용학원 개설과목으로는 ▲스타일리스트(패션, 뷰티스타일리스트자격증) ▲메이크업(메이크업3급, 방송분장 2급, 바디페인팅1급, 뷰티일러스트자격증, 챠밍메이크업) ▲헤어(미용사(일반)자격증, 헤어디자이너과정, 업스타일) ▲네일아트(미용사(네일)국가 자격증, 젤아트, 포크아트, 살롱테크닉) ▲피부관리(미용사(피부)국가 자격증, 피부실무테크닉) 등이 운영 중이다.

 
 
현재 에르모소뷰티아카데미 미용학원은 강남본원을 시작으로 이대, 강서, 일산, 안산, 용인, 김포, 포항, 논산에 캠퍼스를 두고 있고 글로벌 아카데미 중국 항저우 지점까지 개원하였으며 추후 종로, 인천, 대구, 부산에도 개원할 예정에 있다.

에르모소뷰티아카데미 미용학원의 진로 및 취업관련 상담은 홈페이지(www.hermosoacademy.com) 및 대표전화 (02-568-2079)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수진 기자 sjkimcap@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