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리코스와 제품 홍보 영상 촬영…건강한 뷰티 라이프 공개

 
 
2013 미스코리아 미 구본화와 마린 코스메틱 브랜드 리리코스와 만났다.

미스코리아로서의 변화 된 일상과 함께 미스코리아의 아름다움에 대해 전하는 컨셉으로 리리코스의 홍보 영상 촬영을 진행한 것.

구본화는 촬영 내내 건강한 바디와 함께 무결점 피부를 뽐내 촬영팀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구본화는 본인의 뷰티 라이프에 대해 “많이 웃다보니 웃을 때 생기는 표정 주름이 많은 편인데, 표정 주름을 화장대에서뿐만 아니라 외부에서도 꾸준히 관리한다”며 “표정 주름에 특화 된 리리코스의 마린 링클 톡신 앰플을 늘 가지고 다니며 꾸준히 관리하고 있다”고 자신만의 뷰티팁을 전했다.

이번 구본화의 리리코스 홍보 영상은 내년 초 리리코스의 홈페이지, 블로그, 페이스북 등에서 공개되며, 카페 드롭탑, 주커피, 커핀 그루나루 등 전국 약 430개 매장의 스크린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구본화가 자신만의 뷰티 아이템으로 밝힌 리리코스 ‘마린 링클 톡신 앰플’은 바다 달팽이의 펩타이드 모사체 성분을 함유한 제품으로 세월의 흔적으로 생긴 노화 주름은 물론, 표정으로 인한 주름까지 2중으로 케어해 완벽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하는 주름 기능성 앰플이다.

바다 달팽이 독의 모사체에 함유된 신개념 항노화 성분인 마린 링클 톡신이 미세 주름까지 완화시켜 얼굴 인상까지 온화하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최지흥 기자 jh9610434@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