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생물 깜짝출연 최귀화(원앤스타즈)
▲ 미생물 깜짝출연 최귀화(원앤스타즈)

'미생' 최귀화가 '미생물'에 날개 단 박대리로 등장한다.

24일 최귀화의 소속사는 tvN 패러디 드라마 '미생물(극본 곽경윤 안용진, 연출 백승룡)'에 특별출연하는 최귀화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최귀화는 '미생물' 대본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또다른 사진에서는 CG가 아닌 실제 날개(?)를 착용해 눈길을 끌었다.

최귀화는 tvN 금토드라마 '미생'에서 거래처에 쓴 소리를 못하고 회사 안팎으로 무시를 당하는 박대리를 완벽 소화했다. 현재 영화, 드라마, 광고 등 각종 매체들의 러브콜을 받으며 차기작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미생물'은 아이돌 연습생 출신으로 연예계 데뷔에 실패한 뒤 '회사'라는 냉혹한 현실에 던져진 주인공 장그래(장수원)의 이야기를 그린다. 위기가 닥칠 때마다 연습생 시절을 떠올리며 '미생물'이었던 주인공이 점점 '생물'의 모습을 되찾게 된다는 내용.

오상식 차장(이성민) 역은 황현희, 안영이(강소라) 역에는 장도연, 장백기(강하늘) 역에는 황제성, 김동식대리(김대명) 역에는 이진호, 한석율(변요한) 역에는 이용진이 캐스팅됐다. 이세영은 선차장(신은정) 역, 박나래는 철강팀 실무직 여사원인 신다인(박진서) 역, 정성호는 최전무(이경영) 역으로 깜짝 출연한다. 내년 1월 2일(금) 밤 9시50분 첫 방송.

2sooah@gmail.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