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머시'(사진 엠넷)
▲ '노머시'(사진 엠넷)

'노머시'가 제2의 '썸'을 예고했다.

24일 Mnet 서바이벌 '노머시(NO. MERCY)'(이하 노머시) 제작진은 "오늘 방송에서 선배 가수와의 음원 발매 기회가 걸린 2차 데뷔 미션이 공개된다"고 밝혔다.

'노머시'는 씨스타, 보이프렌드, 케이윌, 정기고, 매드클라운 등 다양한 가수를 보유한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보이그룹을 뽑는 프로그램이다. 제목처럼 '무자비한' 데뷔 전쟁이 펼쳐진다. 스타쉽 연습생 12명(기현, 원호, 주헌, 형원, 셔누, 석원, 샵건, 민균, 유수, 민혁, 윤호, 광지)은 국내 최강 래퍼들과 콜라보레이션 미션에 도전하고, 이들 중 우수한 연습생이 보이그룹 멤버로 확정된다.

이날 '노머시'에서는 지난 1차 데뷔 미션에서의 충격적인 결과가 발표된다. 효린, 산이, 소유, 기리보이 등 내로라 하는 가수들과의 음원 발매 기회가 걸린 특별한 2차 데뷔 미션이 진행된다. 래퍼는 래퍼끼리, 보컬은 보컬끼리 2인 1조를 이뤄 무대를 펼치고, 합격자 중 랩 파트 1위를 차지한 멤버는 효린-산이와, 보컬 1위는 소유-기리보이와 함께 음원을 발매하게 되는 파격적인 미션이다.

'노머시' 제작진은 "콜라보레이션 음원을 낼 때마다 차트 상위권을 휩쓰는 선배 가수들과의 미션에 연습생들은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한 경쟁을 벌였다"고 전했다. 심사위원으로 나선 소유는 "제 2의 '썸'을 만들어 보고 싶다"며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노머시'는 매주 수요일 밤 11시 방송.

뷰티한국 연예팀 이수아 기자 2sooah@gmail.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