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제 방식과 상관없이 요기요 앱으로 주문한 모든 음식 주문에 대해 포인트 적립

 
 
배달음식 주문앱 요기요는, 요기요를 통해 발생한 모든 주문에 대하여 최대 4%까지 포인트를 적립하고 적립된 포인트를 현금처럼 이용하여 결제 할 수 있는 ‘요기요 통합 포인트제도’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요기요 통합 포인트’는 요기요에서의 주문 실적에 따라 네 단계의 회원 레벨로 승급이 된다. 회원 레벨에 따라 1%~4%의 포인트 적립률이 차등 적용 되는 회원제 프로그램으로 요기요에서 주문한 모든 주문에 포인트가 적립되며, 누적된 포인트를 ‘요기서결제’시 현금처럼 사용 할 수 있다.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을 통해 발생하는 일체의 운영 비용은요기요가 전액 부담한다.

요기요 관계자는 “주문 방식이나 결제방법에 상관없이 어떤 음식점에서 주문을 하더라도 해당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발생한 모든 주문이 동일한 기준으로 포인트 적립대상이 되는 포인트 제도는 업계 최초인 것으로 알고 있다”라며 “배달음식 커머스 서비스로서 사용자에게 최대의 편익을 주고 가맹 음식점들에게는 추가적인 매출을 만들어 드릴 수 있는 프로그램을 기획하고자 하였다”고 밝혔다.

요기요는 ‘요기요 통합 포인트제도’ 론칭을 기념하여 요기요 최초 주문 회원을 위한 더블 포인트 적립 이벤트와, 기존 회원 2015명에게 요기요 회원 레벨을 상징하는 캐릭터 상품을 증정 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요기요 통합 포인트’ 제도는 현재 안드로이드모바일 기기에서 요기요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이용 가능하며, 요기요 아이폰 어플리케이션에서는 1월 중부터 상세 내용에 대해 확인할 수 있다.

윤지원 기자 alzlxhxh@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