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프라이즈 공명 서강준 유일 강태오 이태환
▲ 서프라이즈 공명 서강준 유일 강태오 이태환

배우그룹 서프라이즈(서강준, 유일, 공명, 강태오, 이태환)가 '아시아 투어'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서프라이즈는 오는 27일 첫 번째 싱글 '5URPRISE 1st SINGLE-From my heart' 발매를 기념해 일본 도쿄에서 첫 번째 아시아 투어 콘서트를 개최한다. 배우에서 가수로, 첫 포문을 열었다.

서프라이즈의 아시아 투어는 'Asia Promotion Tour 5URPRISE PARTY in Japan'이라는 타이틀을 달았다. 서프라이즈는 첫째 날 긴자 야마노 악기에서 열릴 팬 사인회를 시작으로 양일간 앨범 프로모션 및 팬미팅 일정을 소화하며 1천여 명의 현지 팬들과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서프라이즈는 28일 도쿄 야마노홀에서 진행되는 아시아 투어 공연에서 앨범 타이틀곡 'From my heart'와 수록곡 'Jump' 등을 공개한다. 서프라이즈에 대한 소개와 데뷔작 '방과 후 복불복'을 콘셉트로 복불복 미션 수행 및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팬들과 즐길 예정이다. 

소속사 판타지오 측은 "첫 아시아 투어를 앞두고 있는 서프라이즈는 각자 바쁜 연기 활동에도 현지 팬들에게 특별한 무대를 선사하기 위해 매일 같이 녹음실과 연습실, 촬영 현장을 오가며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일본 도쿄 이후에도 계속해서 태국, 홍콩, 베트남 등에서 아시아 투어를 진행하며 현지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라 덧붙였다.

▲ 서프라이즈 유일 서강준 강태오 공명 이태환
▲ 서프라이즈 유일 서강준 강태오 공명 이태환

서프라이즈가 장근석, 이민호, 김수현 등의 뒤를 이어 '액터테이너'로 아시아에서 입지를 굳힐 수 있을 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서프라이즈는 하정우, 염정아, 주진모, 정경호, 김새론 등 굴지의 배우들이 속한 판타지오에서 배출한 배우 그룹. 각 분야(연기, 노래, 춤 등)에 걸쳐 강도 높은 트레이닝을 받고, 지난해 8월말 드라마툰 '방과 후 복불복'으로 데뷔했다.

한편 서프라이즈는 멤버별 개인활동도 활발하게 이어가고 있다. 리더 유일은 1990년생으로, 서프라이즈의 든든한 리더다. 여자만큼 예쁜 외모와 미소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일본 KNTV '도키메키 칸도라'의 MC로 활동 중이다. 뛰어난 가창력으로, 서프라이즈의 메인보컬도 맡고 있다.

서강준은 1993년생으로 서프라이즈 인지도 1위 멤버. 지난해 SBS 드라마 '수상한 가정부'를 시작으로, '하늘재 살인사건', MBC' 앙큼한 돌싱녀' 등에 출연하며 인기를 얻었다. 현재 KBS '가족끼리 왜 이래', SBS '룸메이트'에 출연 중이다.

공명은 1994년생으로, 영화 '수색역', '이것이 우리의 끝이다', '도희야', '어떤 시선-얼음강', SNS 드라마 '무한동력' 등에 출연했다. 귀여운 외모와 큰 키, 뛰어난 연기실력으로 주목받고 있다.

강태오는 1994년생으로, 탄탄한 근육질의 몸매가 매력적인 배우. KBS '사랑과 전쟁2-아이돌 특집', MBC 드라마 '미스코리아', MBC 드라마페스티벌 '수사부반장', 모바일드라마 '스무살' 등에 출연했다. 최근 한국-베트남 합작 드라마 '오늘도 청춘'의 주연을 맡았다.

이태환은 1995년생으로, 서프라이즈의 막내. 188cm의 큰 키와 매력적인 마스크로 주목받고 있다. 올해 tvN 드라마 '고교처세왕', MBC 드라마 '오만과 편견'에 출연하며 핫스타로 급부상했다.

뷰티한국 연예팀 이수아 기자 2sooah@gmail.com 사진=윤지원 기자

▲ 서프라이즈 서강준 유일 공명 강태오 이태환
▲ 서프라이즈 서강준 유일 공명 강태오 이태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