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리있는 사랑 이수혁 이시영 엄태웅
▲ 일리있는 사랑 이수혁 이시영 엄태웅

‘일리있는 사랑’의 엄태웅, 이시영, 이수혁이 친필 카드로 크리스마스 인사를 전했다.

24일(수) tvN은 월화드라마 ‘일리 있는 사랑’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tvnilly)를 통해 세 주인공 엄태웅(장희태 역), 이시영(김일리 역), 이수혁(김준 역)이 직접 쓴 크리스마스 카드와 사진을 공개했다.

엄태웅과 이시영은 “즐거운 성탄절과 밝아올 새해를 행복하게 맞이하세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행복한 크리스마스 되길! ‘일리 있는 사랑’도 사랑해 주세요”라는 메시지로 훈훈한 마음을 전했으며, 이수혁은 “메리 크리스마스”라는 짧은 한마디로 특유의 시크한 매력을 드러냈다.

‘일리 있는 사랑’은 지난 방송에서 엄태웅이 아내 이시영과 이수혁의 비밀스런 만남을 직접 목격하며 긴장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다음 주(29일, 월) 방송하는 9화에서 모든 것을 알게 된 엄태웅이 이시영과 이혼을 결심하고, 거세게 흔들리는 세 남녀의 사랑이 어떻게 전개될지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tvN ‘일리 있는 사랑’은 두 남자를 동시에 사랑하게 된 여주인공 ‘김일리’와 첫사랑에 빠진 사춘기 소녀 같은 아내를 지켜봐야 하는 남편 ‘장희태’, 그리고 일리를 보며 처음으로 여자라는 존재에게 설렘을 느끼게 된 ‘김준’의 사랑을 그리는 감성 멜로 드라마. 매주 월, 화요일 밤 11시 방송. 크리스마스인 25일(목)에는 낮 12시부터 4~8회가 연속 방송된다.

뷰티한국 연예팀 이수아 기자 2sooah@gmail.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