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드미컬한 커트와 매혹적인 가을 컬러 선보여

 
 
미창조(주) 리안헤어(대표이사 유상준)는 2012 FW 헤어 트렌드 ‘CHOCOLATE 에바’를 선보였다.

‘CHOCOLAT 에바’는 ‘에바’라는 여성의 이미지를 달콤하면서도 깊은 맛을 지닌 초콜릿에 비유, 스토리화하는데 주목했다.
 
에바는 초콜릿처럼 달콤하고 부드러운 느낌의 여성이지만, 때로는 돌발적인 매력을 표출해 보고 싶은 강한 욕망의 두 가지의 얼굴을 지니고 있다.
 
때로는 초콜릿과 같은 달콤함을, 때로는 초콜릿과 같은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여성이고 싶다.
리안헤어는 이러한 에바의 이미지를 표현해주는 헤어를 다크 커트, 크런치 커트, 밀키 커트로 세분화하였으며, 단순한 커트라인의 복귀와 율동감 있는 질감처리에 초점을 맞추었다.
 
특히 디스커넥션이 가미된 어시메트릭 커트는 그녀의 이미지를 변화시키는데 훌륭한 소재로 사용되었다.
 
컬러는 전 시즌보다 두 단계 톤 다운된 다크 초콜릿, 바이올렛, 라이트 브라운이 그녀를 한층 더 매혹적이게 만들었으며 다양한 뱅의 변화가 그녀를 더욱 사랑스럽게 연출해 주고 있다.
 
Dark Cut
 
 
진한 사랑을 속삭이는 듯한 다크 커트는 복고적 느낌과 미니멀한 느낌이 조화를 이루어 누구나 한번쯤은 시도해 본적이 있는 듯한 스타일로, 트렌디한 와인 컬러가 매력적이다.
 
Crunch Cut
 
 
개성이 톡톡 튀는 크런치 커트는 짧은 보브 스타일을 기본으로 투 블록 커트를 응용하여 강한 개성을 표출시켰다. 뱅을 업, 다운시키면서 또 다른 재미를 부여하면 다양한 스타일 만들기가 가능하다.
 
Milky Cut
 
 
부드럽고 사랑스러운 밀키 커트는 웨이브와 강한 컬러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스타일이다. 옆 라인과 자연스럽게 연결시킨 뱅이 매혹적이며, 웨이브의 강약 조절에 따라 부드럽고 사랑스런 느낌을 극대화 시킬 수 있다.
 
Designed by_ 김미현(리안헤어 구로디지털역점)
 
김수진 기자 sjkimcap@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