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에서 아내로 되돌아가는 마법 같은 신선함, 샘플타입의 간결한 구성

 
 
㈜엘코스랩은 차세대 화장품 기술로 주목 받고 있는 생명공학 기술을 접목한 화장품 “에르밈”을 출시했다. ‘에르밈’은 피부세포 배양에 특화된 40여가지의 아미노산과 세포성장인자 및 미네랄 등으로 조성된 DCCM(세포영양액)을 전제품에 기본 베이스로 사용했다. 때문에 피부에 충분한 영양공급과 밸런스는 물론 피부재생에 특화된 제품이다.

# 피부를 위한 원칙을 지킨다!
피부관리에 민감해지는 겨울은 여성들의 화장품 선택에 대한 고민이 한층 깊어질 수밖에 없다. 또한 아무리 좋은 성분을 함유한 제품이라도 피부에 유해하다면 좋은 화장품이라 할 수 없을 것이다.

화장품의 유효성분들은 세균이 증식하기에 아주 좋은 조건으로 이를 방지하기 위해서 방부제를 첨가한다는 것은 화장품에 관심 있는 소비자라면 누구나 알고 있는 현실이다.

‘에르밈’ 은 요즘 한창 이슈가 되고 있는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등 화장품 방부제를 첨가하지 않고, 1회용 패키지로 제작돼 화장품 개봉 후 발생할 수 있는 2차 감염으로부터 안전하다.

고가의 피부재생 원료인 상피세포 성장인자 EGF 를 화장품 한계치인 10ppm까지 사용하고, 독일 머크사의 천연보습인자 엑토인을 첨가해 효과를 우선하는 원칙에 충실했다.

얼마 전 개발완료 및 판매에 돌입한 ‘에르밈’ 은 현재 마니아 층에서 조심스럽게 인기몰이를 예고하고 있으며, 온-오프라인의 판매망을 구축하여 국내 화장품 시장에 잔잔한 흐름을 주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문의 1899-3459

김수진 기자 sjkimcap@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