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2012 가을 메이크업 선보여..

‘맛있는 푸드로 만든 맛있는 화장품’ 스킨푸드는 가을의 깊고 진한 느낌을 담아 도도하고 낭만적인 가을 여인으로 연출할 수 있는 무드 메이크업 룩을 선보였다.

스킨푸드가 제안하는 2012년 가을 무드 메이크업 룩은 정돈된 피부결을 한층 살려주면서 무르익은 성숙한 느낌을 더하는 ‘플럼 무드’ 메이크업 룩과 도도하고 시크한 느낌의 ‘올리브 무드’ 메이크업 룩으로 구성했다.

▲ ‘플럼 무드’ 메이크업 룩  (좌),  ‘올리브 무드’ 메이크업 룩  (우)
▲ ‘플럼 무드’ 메이크업 룩  (좌),  ‘올리브 무드’ 메이크업 룩  (우)
‘플럼 무드’ 메이크업 룩은 바이올렛 컬러가 모던하고 로맨틱한 느낌을 연출하게 한다. 자두의 짙은 향기가 깊이를 더해주는 총 3가지 컬러로 구성된 ‘마이쇼트케익 아이섀도’, 실키한 질감과 물이 들 듯 자연스러운 발색감의 ‘마이쇼트케익 블러셔’, 붉고 촉촉하게 물든 입술로 연출해주는 ‘석류 립시크 SPF10’, ‘과일주 16호 자두주 네일’로 이뤄졌다.

‘올리브 무드’ 메이크업 룩은 그린 컬러가 빈티지하면서도 로맨틱한 느낌을 연출한다. 우아하고 부드러움을 강조해주는 올리브 컬러 총 3가지로 구성된 ‘마이쇼트케익 아이섀도’, ‘마이쇼트케익 블러셔’, 세련된 시크함을 더해주는 베이지 컬러의 ‘석류 립시크 SPF10’, 손가락 끝, 매혹적인 컬러 ‘과일주 17호 올리브주 네일’로 구성됐다.

또한, ‘마이쇼트케익 아이섀도’ 제품을 최대 12개까지 골라 담을 수 있는 ‘메이크업 박스(12구)’와 실키한 질감과 지속력 좋은 내추럴 컬러의 ‘아이브로우’도 함께 출시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