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이 바뀜에 따라 반려동물을 키우려고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반려동물 중에서도 애교도 많고 충성심이 높은 강아지분양이 단연 으뜸이라 할 수 있다.

애견은 우리에게 친숙할 뿐 아니라, 배변훈련을 제대로만 시키면 실내에서도 실외에서도 부담감이 적고, 다른 반려동물들에 비해서 수명도 긴다는 점에서 적합하다 할 수 있다.

이러다 보니 강아지분양을 받으려고 하는 사람들이 매년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이와 함께 애견샵도 증가하고 있는데, 하지만 그 내면엔 단순 강아지를 돈벌이로 생각하고 무분별하게 분양을 해주는 애견샵들이 늘어나 애꿎은 사람들이 피해를 받고 있는 실세이다.

가장 많은 피해로는 분양 전 사람들에게 작은 애견이란 것을 어필하기 위해 강아지들을 굶기거나 사료를 조금씩 주는 등의 문제점뿐 아니라, 위생 상태를 제대로 신경 쓰지 않아 분양 후 질병 등의 문제들이 발생한다. 특히나 사후 관리가 제대로 되지 않아 금전적과 정신적으로 피해를 보게 되는 것이다.

이러한 실태이다 보니, 신뢰할 수 있는 애견샵들을 찾기란 쉽지 않다. 하지만 그 중에서도 전국 적으로 사랑 받고 있는 애견샵 아이러브독이 눈에 띈다. 아이러브독은 애견샵에서 10년 이상 쌓은 노하우와 신뢰, 그리고 사명감을 가지고 강아지분양을 하고 있다.

아이러브독이 전국적으로 사랑 받는 이유 중 가장 큰 것이 바로 100% 책임분양제일 것이다. 그뿐 아니라, 매장 청결 상태는 단연 으뜸이라 할 수 있으며 사후 관리도 철저하다. 특히나 반려 동물 택배 배송 금지 법안이 최근 발표 되었는데, 아이러브독에서는 독자적인 배송팀을 운영하여 자견들이 스트레스 받지 않고 무사히 소비자의 품에 갈 수 있게 도와주고 있다.

아이러브독 관계자는 “우리는 단순하게 강아지분양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사후 관리를 철저하게 하여 소비자들에 대한 신뢰를 중요시 하고 있다. 또한 생명을 다룬다는 사명감을 가장 기본적으로 가지고 있다. 이러한 부분이 소비자들에게 전달되어 전국 각지에서 꾸준하게 많은 방문을 해주는 것이 아닐까 한다”라고 말하였다.

아이러브독은 24시간 언제든지 문의가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theilovedog.com)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뷰티한국 라이프팀 beauty@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