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베아 립케어 워터링 출시

 
 
여름이 가는가 싶더니 어느 새 아침, 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분다. 환절기라고 부르는 이 시기가 되면 부쩍 건조해지는 대기 때문에 피부도 당김을 느끼게 된다. 얼굴에서 조직이 가장 얇은 입술은 수분 충전이 가장 필요한 부분. 국내 립케어 No.1 니베아 립케어는 보다 세심한 입술 피부 관리를 위해 워터링 라인을 출시했다.

니베아 립케어 워터링은 니베아만의 특화된 포뮬러 하이드라 아이큐를 함유하여 입술 피부의 수분 채널을 활성화 시키고 강력하게 수분을 공급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연꽃 추출물 성분이 수분을 잡아주어 촉촉하고 수분감 넘치는 입술로 가꾸어준다. 워터링만의 차별화된 울트라 라이트 포뮬러는 또 하나의 장점이다. 수분감은 지속되면서도 사용감이 가볍고 산뜻해 일반 모이스춰 립케어 제품의 리치함이 부담스러운 사람들에게 기존에 없던 만족감을 선사한다.

니베아 립케어 워터링은 신선한 향과 보습효과가 뛰어난 아보카도, 싱그럽고 상큼한 향으로 기분까지 리프레쉬해주는 레몬그래스, 뛰어난 아로마 효과로 기분 좋은 안정감을 선사하는 라벤더의 세 가지 라인을 선보이며 취향에 따른 선택의 폭을 넓혔다.

니베아 립케어 담당자는 “입술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면서도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을 선사하는 워터링은 입술 피부 속부터 촉촉한 탱글탱글한 입술로 표현해 준다”며 “소비자들의 니즈를 새롭게 해석한 제품인 만큼 벌써부터 시장의 반응이 뜨겁다”고 설명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