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카 홀리카, 빛나는 눈매 연출해주는 아이라이너 출시

 
 
엔프라니㈜ (대표이사 나종호)의 뷰티브랜드 ‘홀리카 홀리카’에서 밤하늘의 별을 옮겨 놓은 듯 빛나고 깊이 있는 눈매 연출을 도와주는 ‘쥬얼라이트 워터프루프 리퀴드 아이라이너’ 5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쥬얼라이트 워터프루프 리퀴드 아이라이너’는 홀리카 홀리카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쥬얼라이트 워터프루프 펜슬 아이라이너’의 베스트 컬러 5가지만을 모아 리퀴드 타입으로 제작한 제품으로, 가을로 접어드는 지금 분위기 있는 세미 스모키 메이크업을 연출하기에 더욱 적합하다.

톤 다운된 깊이 있는 컬러감과 고급스런 펄감이 조화를 이뤄 때론 로맨틱하게, 때론 시크하게 원하는 메이크업룩의 연출이 자유로워 자신의 스타일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탄력있는 나일론 재질의 ‘니브 브러쉬’와 편안한 그립감으로 자유로운 각도 조절이 가능해 세밀한 라인부터 볼드한 라인까지 쉽게 표현이 가능하다. 강력한 워터프루프 효과와 더불어 ‘하이퍼 코팅 폴리머’성분이 바르는 즉시 피부에 밀착되어 지속력 또한 우수하다.

한편, 홀리카 홀리카에서는 신상품 출시와 더불어 가을 신학기를 맞아 9월 7일부터 30일까지 ‘2012 FW 비터스위트(bittersweet) 메이크업 페스티발’을 함께 진행한다. 립제품을 포함해 FW캠페인 해당 제품을 2종 이상 구매 시 스크래치 카드를 지급해 여행상품권, 시계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