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몬스터(대표 신현성)가 운영하는 소셜커머스티몬이 2015년 새해를 맞아 구매금액의 최대 20%를 할인해주는 ‘카트할인’에 10개월 동안 최대 10만원의 적립금을 제공하는 ‘쇼핑지원금’까지 더한 강력한 할인 프로모션 ‘2015 뉴 이어 세일’을 1달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지난 연말 진행된 몬스터세일의 혜택을 더욱 강화한 이번 프로모션은 새해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이 보다 알뜰하게 쇼핑을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티몬은 몬스터세일을 진행하며 평월 대비 40%이상의 매출액 성장률을 보이는 등 역대 최대 매출을 갱신한 바 있다.

새롭게 추가된 ‘1년 내내 쇼핑지원금’프로모션은 1월 한 달간 지역상품은 물론, 가전, 패션 등 배송상품 전 카테고리의 구매금액이 30만원에서 100만원 이상일 경우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0개월 동안 매월 3천원에서 1만원까지 적립금을 지급해준다. 단 항공권이나 상품권 등 일부 상품의 구매내역은 포함되지 않는다.

1월 말일까지 쇼핑한 금액의 합계가 100만원이 넘으면, 3월부터 매달 1만원씩 10개월간 적립이 되고, 70만원 이상 결제시 매달 7천원씩 7개월동안, 50만원 이상 결제시 5천원씩 5개월을, 30만원 이상 결제시 3천원씩 3개월간 적립된다.

 
 
또한, 카트에 담긴 상품의 합산 금액의 최대 20%를 할인해주는 티몬만의 할인 프로모션인 ‘카트할인’도 진행된다. 소비자들은 식품, 뷰티, 여행 등 구매하려는 제품을 모두 카트에 담아 그 합계가 1만원이 넘으면 2천원, 6만원이 넘으면 9천원, 20만원이 넘어가면 4만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매일 하나씩 다양한 상품을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구매할 수 있는 ‘초강력딜슈퍼픽’도 월말까지 진행된다. 5일에는 맥심 모카골카골드(800t)를 8만9900원에 판매하며 6일에는 네파제피로스 덕다운 자켓을 6만9000원에 선보이는 등 식품은 물론, 패션, 뷰티, 호텔 등 다양한 상품들을 1달 내내 최저가로 선보여 나갈 계획이다.

지인에게 딜에 있는 SNS버튼을 이용해 티몬의 상품을 추천하고, 추천 받은 사람이 해당 상품을 구입할 경우 지인 구매금액의 5%를 내 적립금으로 최대 100만원까지 받을 수 있는 ‘도전 100만원’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돼 알뜰한 쇼핑기회와 구매의 즐거움을 동시에 전한다.

하성원 티켓몬스터 최고운영책임자(COO)는 “새해를 맞아 고객들에게 더 큰 만족을 제공할 수 있도록 기존 프로모션을 강화하는 한편 실질적인 혜택을 전하는 쇼핑지원금을 추가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먼저 찾는 국내 대표 전자상거래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윤지원 기자 alzlxhxh@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