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 고급 프로페셔널 헤어 케어 브랜드로 국내 론칭

 
 
영국 ‘Hair Magazine’에서 ‘2012 베스트 헤어오일’로 선정되어 뛰어난 품질을 인정받은 ‘오로플루이도’가 한국에 상륙한다.

K&I㈜는 전 세계 80여 개국에서 판매 중이며 특히 유럽시장에서 헤어 디자이너와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오로플로이도를 또 하나의 고급 프로페셔널 헤어 케어 브랜드로 오는 11월 국내에 론칭한다.
 
‘오로플루이도’는 고대 미의 의식으로부터 영감을 얻어 탄생, 모로코 지역에서 자생하는 아르간 오일, 아름다움과 유혹의 심벌인 클레오파트라가 사용했다는 싸이프러스 오일이 동시에 함유되어 머릿결을 실크처럼 부드럽고 매끄럽게 개선시켜 주는 살롱 전용 헤어 케어 제품.
 
가볍고 실키한 느낌으로 모발에 최상의 부드러움과 윤기를 더해주면서 풍부한 보습효과를 주는 에센스 ‘오로플루이도 엘릭서’(Orofluido Beauty Elixer)는 헤어 오일의 효과를 극대화시킨 오로플루이도의 대표 제품이다.
 
또 스타일링과 향기를 동시에 만족시키며 윤기, 보습 효과와 산뜻한 마무리감을 주는 미스트 타입의 에센스 ‘오로플루이도 샤인 스프레이’(Orofluido Shine Spray), 머릿결에 최상의 부드러움과 윤기를 주는 오로플루이도 샴푸, 컨디셔너, 마스크도 함께 출시될 예정이다.
 
오로플루이도는 고급스럽고 매혹적인 오리엔탈향을 선사하면서 실키하며 럭셔리한 머릿결을 만들어주는 살롱형 프리미엄 퍼퓸 헤어 케어 브랜드로 프로페셔널 헤어 업계의 큰 관심을 끌고 있다.
 
김수진 기자 sjkimcap@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