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더라인성형외과 제공
▲ 사진=더라인성형외과 제공

가슴은 여성성을 상징하는 중요 부위인 만큼 여성의 자신감과 직결될 수 있다. 라인이 자연스러운 물방울 모양이면서도 풍만한 가슴은 많은 여성의 로망이라고 할 수 있으며, 특히 최근에는 ‘베이글녀’ 등의 말이 유행하면서 글래머러스한 체형이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외모가 경쟁력인 시대에는 아름다운 바디라인도 경쟁력의 요소가 될 수 있다는 점에서 작은 가슴은 콤플렉스가 될 수 있다. 이를 극복하기 위해서 각종 미용기구와 마사지를 병행하고 보정속옷을 착용하지만, 100% 만족감을 채워주지는 못한다.

이럴 때 한 번쯤 고민하게 되는 가슴성형은 실제 가슴 사이즈를 드라마틱하게 변화시켜 자신감을 높이고, 몸매 라인을 한층 돋보이게 하지만 모든 성형이 그러하듯 신중하게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가슴수술은 통증과 회복기간 면에서 걱정하는 이들이 많기 때문에, 최대한 통증을 줄이고, 회복 기간이 빠르면서도 안전한 가슴수술 방법이 선호되곤 한다.

더라인성형외과 정유석 원장에 따르면, 최근 가슴성형은 첨단 의료장비를 이용한 체계적인 수술 계획으로 통증 및 회복기간에 대한 부담을 줄이는 것이 가능하다. 하모닉스칼펠 등의 첨단 의료 장비를 통한 수술 진행으로 부작용을 최소화하고 회복기간도 줄일 수 있는 것,

각종 심장 관련 수술과 암 부위 절제술 등 정교함을 필요로 하는 수술에 사용되는 하모닉스칼펠은 불필요한 절개를 줄임으로써 주변조직의 손상을 최소화하여 통증을 줄이고, 부작용을 예방해 수술 안전성을 더욱 높일 수 있다.

수술 시 박리, 절개, 지혈 등의 과정도 원스톱으로 가능하기 때문에 출혈 또한 적어 빠른 회복이 가능하다. 수술 후 고인 피를 빼내는 피주머니를 착용하거나, 통증을 완화하기 위해 필요한 입원 과정을 생략하고, 당일 일상생활을 할 수도 있어 직장여성들에게도 알맞다.

더불어, 하모닉스칼펠이 활용되는 수술 중 하나인 물방울가슴성형은 움직이거나 누웠을 때의 퍼짐이나 움직임, 촉감이 자연스러운 물방울 보형물을 이용해 더욱 자연스럽고 이상적인 가슴라인을 만들 수 있으며, 가슴 사이의 골이 비교적 깊고 아름다워 선호되고 있다.

조용현 원장은 “가을 또는 겨울 시즌에 맞춰 가슴 고민이 있는 여성들이 회복 빠른 물방울가슴성형에 대해 상담 받는 경우가 많다”면서 “이 경우, 전문의료진으로부터 개인별 맞춤 상담을 받을 수 있고, 체계적인 진료시스템이 갖추어졌음은 물론, 대학병원 수준의 최첨단 시스템을 갖춘 가슴성형 전문센터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뷰티한국 헬스팀 beauty@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