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미스코리아들이 웨딩화보를 통해 로맨틱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뽐냈다.

미스코리아 진 김서연, 선 이서빈.신수민,  미 김명선. 이사라. 백지현. 류소라는 라포엠(La Poem) 웨딩(대표 박희정)의 럭셔리 수입 멀티 브랜드 ‘신디엠 바이 라포엠’의 2015 SS 시즌 화보에서 새로운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밝고 신선한 웨딩화보로 눈길을 끈 2014 미스코리아(사진=마이웨딩)
▲밝고 신선한 웨딩화보로 눈길을 끈 2014 미스코리아(사진=마이웨딩)

미스코리아 대회 이후 오랜만에 다함께 모여 화보촬영에 임한 미스코리아들은 시종일관 유쾌하면서도 프로페셔널한 태도로 분위기를 리드했다.  이들은 늘씬하면서도 인형같은 외모로 청순미를 뽐내는가 하면,  볼륨감 넘치는 섹시한 몸매로 촬영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기도 했다.  
▲라포엠 대표 디자이너 박희정(좌), 2014 미스코리아 선 신수민(우)
▲라포엠 대표 디자이너 박희정(좌), 2014 미스코리아 선 신수민(우)

라포엠은 2014년 미스코리아들의 드레스를 담당한 공식 드레스 협찬사로, 특히 2014 미스인터내셔널대회, 2014 미스어스대회에 한국 대표로 출전한 미스코리아 선 이서빈과 미스코리아 미 신수민의 대회용 드레스도 직접 제작하며 특별한 인연을 이어갔다. 
 

 
 

라포엠(La Poem)은 자체 제작한 드레스 브랜드 ‘라포엠‘과 최고급 라인 ‘라포엠 블랙라벨’, 럭셔리 수입 멀티 브랜드 ‘신디엠 바이 라포엠’을 취급한다. 특히 박희정 대표는 2015년을 맞아 '라포엠 블랙라벨'을 업그레이드 시키며 디자이너 조원으로 새롭게 시작할 예정이다.

한편 라포엠과 함께한 2014 미스코리아들의 매혹적인 웨딩 화보는 마이웨딩 1월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김민영 기자 ming@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